[서비스경영] 연애교육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연애교육 서비스란?
2. 연구의 배경
본론
1. 연애교육 서비스 실태
2. 연애교육 서비스의 문제점
3.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
결론
연애교육 서비스의 과제
- 본문내용
-
국내 최초로 온라인에서
두각을 나타낸 송창민의
‘쿨카사노바’
오프라인에서 회원들과의
상담을 토대로 한
서적을 기반으로 TV에 출연
현재 연애 교육 분야의
선두주자의 기틀을 마련
- 전문서비스 :
시설이나 장비에 의존하는 것과 대비하여 노동에 의존하는 정도가 상대적으로 높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이나 개별화의 정도도 높은 프로세스.
전문성을 증명할 만한 자격 제도가 없으므로 신뢰성의 저하
- 약한 브랜드 :
브랜드 효과(Brand Effects)란 브랜드에 대한 시장(소비자)의 인식과 경험 그리고 형성된 정체성이 마케팅의 다른 부분과 요소들에 미치는 영향을 의미
브랜드 파워 평가를 위한 4가지 즉, 독특성, 연관성, 기억용이성, 유연성이 매우 약해 브랜드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
- 낮은 신뢰성 : 팀 자체에서 주변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80%이상의 응답자가 프로그램의 성공률이 낮을 것이라고 평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