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연애교육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연애교육 서비스란?
2. 연구의 배경
본론
1. 연애교육 서비스 실태
2. 연애교육 서비스의 문제점
3.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
결론
연애교육 서비스의 과제
본문내용
국내 최초로 온라인에서
두각을 나타낸 송창민의

‘쿨카사노바’

오프라인에서 회원들과의
상담을 토대로 한
서적을 기반으로 TV에 출연
현재 연애 교육 분야의
선두주자의 기틀을 마련

- 전문서비스 :
시설이나 장비에 의존하는 것과 대비하여 노동에 의존하는 정도가 상대적으로 높고 고객과의 상호작용이나 개별화의 정도도 높은 프로세스.
전문성을 증명할 만한 자격 제도가 없으므로 신뢰성의 저하
- 약한 브랜드 :
브랜드 효과(Brand Effects)란 브랜드에 대한 시장(소비자)의 인식과 경험 그리고 형성된 정체성이 마케팅의 다른 부분과 요소들에 미치는 영향을 의미
브랜드 파워 평가를 위한 4가지 즉, 독특성, 연관성, 기억용이성, 유연성이 매우 약해 브랜드 효과를 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
- 낮은 신뢰성 : 팀 자체에서 주변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80%이상의 응답자가 프로그램의 성공률이 낮을 것이라고 평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한 재활용 사업20.뉴키즈 비즈니스(1)21.뉴키즈 비즈니스(2)22.인터넷 경찰관23. 24시간 정보 편의점24.이벤트 기획25.인도상품 전문점26.문서보관 서비스업27.에코28.호메호파시 약국29.건강/다이어트 푸드점30.출판기획 사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경영 이념- 창업 이념 : 건전한 결혼문화 선도- CEO 경영 이념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따스한 인간미가 흐르는 기업문화 조성창조적 사고와 도전의지를 겸비한 인재양성인간과 정보기술의 조화를 통한 新 결혼 문화 창조(3) 설립배경 / 목적2년여의 시스템 구축 작업을 거쳐 95년 출발한 젊은 듀오(DUO)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 정보체계를 통해 결혼/미팅/웨딩 정보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첨단 결혼정보 컨설팅 회사이다.

  • 메가스터디의 조직 동기화 시스템 연구
  • 교육서비스지원 지향)의 경우 힘든 업무량을 견딜 수 있게 하는 것은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지향하는 조직의 내부 문화이다. 학생들의 목표달성을 위한 창립자의 정신, 최고를 지향하는 기업문화, 우리나라 최고의 인터넷 강의 기업 중 하나인 메가스터디에 일한다는 자부심. 이 모든 것들이 물질적 보상뿐만 아니라 정신적 보상으로 직원들의 동기화에 일조한다.사례로는 엉덩이 열공클럽, 팀플, 매니지먼트가 있으며 엉덩이 열공클럽의 경우 학생의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 -호텔리어54.삼성중공업-조선영업 55.증권-법무팀56.광고-마케팅/홍보 57.광고업-카피라이터 58.광고회사-카피라이터-259. 마케팅/상품개발 60.이벤트회사/ 이벤트기획 61.교육-교사 62.교육-유치원/보육교사 63.무술사범-태권도사범 64.교육-해외사업부 65.교육직-컴퓨터교사 66.전문직-강사 67. 금융-대부업68.금융-보험/보험계리사 69.금융-부동산/투자상담 70.금융업-은행/사무원 71.디자인-그래픽디자인 72.디자인-산업디자이너 73.디자인-의상

  • [관광사업경영론] 솔로들을 위한 테마여행사 사업계획서
  • 서비스하고 있다. 지금까지 나타난 여행업 사이트와 정부기관의 사이트를 비교할 때 그 질적 양적 면에서 여행어의 사이트는 매우 미흡한 위치에 있다. 이러한 결과로 인해 정부 관련 기관이 새로운 유통의 한 축으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여행업 경영자들은 인터넷과 관련된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고 자사의 지속적 발전을 위해 혁신을 단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절박한 상황에 직면에 있는 것이다.자사는 온라인 여행 업체로써, 온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