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관리] 여성을 위한 기능성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브랜드 설명
3. 시장 세분화
4. 포지셔닝맵
5. 4P Mix
- 본문내용
-
3.STP분석
[음료시장 Segmentation]
편익 세분집단 인구통계학적 심리학적 제품군
기분전환, Refresh 주로 10~30대 남녀 활동적, 개성,
쾌락주의적 탄산음료
과일애호, 건강 주로 10~30대 남녀 안정적, 쾌락주의적 주스
건강, 다이어트, 전통의맛 주로 10~40대 여성20~60대 남녀 안정적, 전통적,
외모지향 차
휴식, 여유, 향기 20~60대 남녀 사회적, 편안함, 여유 커피
영양보충, 다이어트 10~40대 남성
10~30대 여성 활동적, 웰빙, 외모관심 기능성 음료
최근 음료 시장 키워드는 H(health) W(woman) P(premium)
웰빙 열풍에 맞물려 탄산 고칼로리 음료시장은↓
차 음료 등 건강, 기능 음료시장은 ↑ 현상 뚜렷.
[기능성 음료 Segmentation]
사용목적 경쟁제품
영양소 충족 비타 500, 레모나 등
보양(건강) 한뿌리, 몸에좋은 칡 등
숙취해소 컨디션, 모닝케어, 여명808 등
스포츠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등
미용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 팻다운 등
특수 상황 박카스(피로회복), Ya (졸음퇴치) 등
[‘Fly 美’ Targeting]
기능성음료 세분시장 중 주 유통망인 편의점에 접근이 용이한 10~30대 남녀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