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경영 이념 및 기업 소개
2.시장 분석
3.배경
4.STP전략 분석
5.4P
6.마케팅 전략
7.SWOT 분석
8.대안 및 결론
- 본문내용
-
1989 회사 설립
1993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
1995 국내 최초 WQA(미국 수질 협회) 공인 수질 전문가 자격획득
1998 정수기 렌탈 사업 실시
2000 비데 렌탈 사업 실시
2001 KOSPI 상장, 공기 청정기 렌탈 사업 실시
2003 ISO 9001. 14001 인증 획득/ 일본 법인 설립
2004 시스템키친 사업 실시
2005 태국 법인 설립/ 렌탈 하우스 오픈
2006 웅진코웨이 R&D센터 준공/웅진에너지 설립/말레이시아,중국 법인 설립
2007 유럽 RoHS 공인시험기관 지정/유구 필터단지 준공/ 미국 법인 설립
2008 디자인 그랜드슬램 달성(레드닷, IF, IDEA, 굿디자인 획득)수처리사업 진출
2009 웅진코웨이, 웅진쿠첸(주)비데사업부 합병/하트서비스 브랜드 선포식 개최
Ⅰ. 사회 공헌
행복한 우물 파기
유구천 가꾸기
남아공 후원
또또사랑 봉사단
2. 산업 구조적 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
대규모 자본이 소요되는 산업이 아니기 때문에 산업의 진입장벽이 낮은 편
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
정수기산업의 선발주자로서 소비자들에게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어 구매자와의 협상력이 높은 편
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
정수기시장의 경우 일반적으로 제품의 제조부터 판매까지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자와의 협상력은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