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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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경영 이념 및 기업 소개
2.시장 분석
3.배경
4.STP전략 분석
5.4P
6.마케팅 전략
7.SWOT 분석
8.대안 및 결론
본문내용
1989 회사 설립
1993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
1995 국내 최초 WQA(미국 수질 협회) 공인 수질 전문가 자격획득
1998 정수기 렌탈 사업 실시
2000 비데 렌탈 사업 실시
2001 KOSPI 상장, 공기 청정기 렌탈 사업 실시
2003 ISO 9001. 14001 인증 획득/ 일본 법인 설립
2004 시스템키친 사업 실시
2005 태국 법인 설립/ 렌탈 하우스 오픈
2006 웅진코웨이 R&D센터 준공/웅진에너지 설립/말레이시아,중국 법인 설립
2007 유럽 RoHS 공인시험기관 지정/유구 필터단지 준공/ 미국 법인 설립
2008 디자인 그랜드슬램 달성(레드닷, IF, IDEA, 굿디자인 획득)수처리사업 진출
2009 웅진코웨이, 웅진쿠첸(주)비데사업부 합병/하트서비스 브랜드 선포식 개최


Ⅰ. 사회 공헌
행복한 우물 파기
유구천 가꾸기
남아공 후원
또또사랑 봉사단


2. 산업 구조적 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Threat of New Entrants)
대규모 자본이 소요되는 산업이 아니기 때문에 산업의 진입장벽이 낮은 편

구매자의 힘 (Power of Buyers)
정수기산업의 선발주자로서 소비자들에게 확고한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어 구매자와의 협상력이 높은 편

공급자의 힘 (Power of Suppliers)
정수기시장의 경우 일반적으로 제품의 제조부터 판매까지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자와의 협상력은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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