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Mr. Pizza)와 피자헛(Pizza hut)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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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피자업계 현황

Ⅱ. 미스터피자 & 피자헛 기업소개

Ⅲ. 미스터피자&피자헛 4P Mix 비교

Ⅳ. 미스터 피자의 성장 전략

Ⅴ. 피자헛의 마케팅 실패 사례

Ⅵ. 시사점 및 결론



본문내용

-1985년 이태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 이상 꾸준하게 피자업계 1위
-한국 피자헛은 2004년 1월 피자업계 최초로 300번째 매장을 개점해
현재 3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창립 이후 50여종의 다양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2006년 4천억 원의 매출을 기록.

다른 경쟁사들과의 차별점을 둔 마케팅 - One Voice
* One Voice -Love For Women
-여자를 사랑합니다! Mr. pizza!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슬로건의 변화를 확실하게 인식

target 은 여성고객이나 target 외의 고객들에게도 호기심 유발

target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마케팅에 이용
+ Consumer-Brand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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