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숙취 해소제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환경분석
2.ITEM 선정
3.개발 계획
4.생산 계획
5.판매 계획
6.매출 및 이익 계획
7.회사 성장전략
본문내용

제품의 휴대 편의성 및 간편함
3개 세트 구성 – ALL IN ONE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능


확실한 식품회사로의 경험
부족
인지도 부족
상대적 고가격 (5000원)


막걸리 시장의 확대
사회 전반적인 웰빙 트렌드로
인한 지속적인 성장세 예상
국내시장의 100배 규모의
해외시장 개척 가능성


경쟁사들의 우위선점
세계경제 불황으로 인한
술 소비량 및 소비심리 감소

막걸리 시장의 호황 지속 여부

• 주류시장에서 막걸리의 낮은 비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_HK이노엔 컨디션의 STP 전략 분석
  • 숙취해소 연구센터“설립. 숙취해소음료 100년 역사 브랜드 만들기 돌입/ 넥스트데일리 / 2017.11.01.-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710318000754. 굴곡의 숙취해소음료 역사 20년. 시장규모 135배 성장 / 한겨레신문 / 2012.11.28.- https://www.hani.co.kr/arti/economy/economygeneral/562771.html5. 과음 다음날엔 컨디션 헛개수 / 노컷뉴스 / 2010.12.03.- http://www.nocutnews.co.kr/news/779880?c1=203&c2=4556. 어떤 숙취해소제가 나에게 맞을까? / 네이트 뉴스(이데일리 원문) / 2021.01.0

  • [창업론] 여성전용택시 티아라에 관한 사업계획서
  • 마케팅 비용7,0003,000007차량구입비45,00045,000008홈페이지 운영비용(년)240240009일반 관리비 및 유지비5005000010감가상각비9,1009,1000011현금 보유5,4309,4300012(소계) 70,00070,00000합계 70,00070,000- 세부 자금 조달계획□ 창업자 7인의 개인출자 : 7억원 ( 7×1억원 =7억원 )□ 차입금 : 0만원 (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은행권에서 신용대출 )□ 창업공모 : 0만원5-3. 추정 매출액 규모1년차 169,725만원, 2년차 213,525만원, 3년차 235,425만원, 4년

  • 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 또한 대학가 촉진활동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모닝케어’를 만드는 동아제약을 제외한 나머지 자금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에 차별화를 주는 마케팅 방식을 하게 되었다.2. 브랜드 분석1) SWOT분석StrengthWeakness● 최초의 숙취해소음료라는 선점효과●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는 선두주자CJ의 유통력과 자본력● 숙취 전과 후에도 마실 수 있다는 인식이 있음● 제조사가 제약회사가 아니 제당사업자라 는 인식● 기능성

  • [사업계획서] 여성들을 위한 신개념 문화 공간
  • 마케팅원론, 명경사, 문준연 저>레저산업신문 www. newssl . com장업신문 www. jangup. comwww. changup. net디자인싸이트 designdub. cyword. comluxurymuse. cyword. comwww. google. co. krwww. naver. com염모용 제품류메니큐어용 제품류일소 및 일소방지용 제품류 (썬텐크림)눈화장용 제품류두발용 제품류메이크업 제품류기초화장용 제품류기능성 화장품년도액수(단위:백만원)종목별 판매실적95,715 116,618 137,001 8,909 9,168 109,186428,692 455,298 483,542 13,062 17,226 19,4348,909 9,168 109,

  • [사업계획서] 전통차의 Take out전문 매장
  • 사업의 주력 상품인 한차는 커피나 탄산음료보다도 몸에 좋은 웰빙음식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서 먼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질 좋은 제품의 생산에 주력해야 한다. 수시로 바뀌는 고객의 입맛에 맞추어 새로운 한차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점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일단 사람들에게 먼저 가장 호응도가 높은 제품 몇가지와 그 응용 제품만을 집중적으로 마케팅 한 후에 제품 라인을 넓혀 갈 것이다. 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