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던킨 도너츠와의 비교를 통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경쟁우위 전략 분석과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2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및 기업 소개
1-1. 국내 도넛 시장 분석
1-2. 기업 소개 : 던킨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
1-3. 두기업의 SWOT분석
2. 던킨 도넛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및 경쟁우위 비교
2-1. 던킨 도넛의 공정
2-2.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공정
2-3. 고객 Needs에 따른 경쟁우위 전략 비교
2-4.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문제점
3.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개선 방향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 '가장 좋은 상품을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판매한다'는 기업 이념 하에
54 년 역사를 지녀 온 세계 최대의 도넛 & 커피 전문 브랜드
전 세계적으로 50여 개국에서 6,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
창립자 빌 로젠버그가 1946 년 노동자를 위해 새로운 점심메뉴로서
도넛와 커피를 서비스 제공- 1950년 메샤츄세츠 , 퀸시 'Open Kettle'이라는 이름의 첫 점포
상당한 인기를 끌며 지속적으로 점포를 확장하며 다양한 도넛 개발과
질 좋은 커피 빈 공급에 매진
1955년 가맹 1 호 점 개설
1963년 100 개의 점포에서 천만 불의 매출을 기록
1970 년 일본에 1 호 점을 개점
배치공정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 및 서비스를 반복적으로 제고 → 많은 산출량
매우 좁은 제품과 서비스의 폭
많은 단위의 집단으로 구성 처리
배치 단위로 진행되는 생산공정한 번 생산했던 제품 및 서비스의 반복적 생산
중간흐름 전략을 구현
중간흐름 전략
유연흐름 전략 보다는 상대적으로 많은 생산량 → 다수의 주문을 동시 처리 가능
수요가 비교적 예측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