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스포츠음료시장 `게토레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펩시의 후발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마케팅] 코카콜라를 맹추격하는 펩시의 경영전략
- [스포츠음료][이온음료]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원리, 스포츠음료(이온음료)의 시장구조,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포카리스웨트,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게토레이, 스포츠음료(이온음료)와 2%(2프로 부족할 때)
- 파워에이드 마케팅 전략
-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500(비타오백),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이프로부족할때), 한국야쿠르트 비락 식혜, 웅진식품 초록매실, 남양유업 니어워터
- 목차
-
1. 게토레이 및 스포츠음료시장분석
1. 게토레이
2. 스포츠음료의 시장상황
3. 게토레이와 포카리스웨트의 비교
4. 게토레이의 SWOT분석
2. 시장탈환을 위한 새로운 전략
1. STP
2. Exclusive club 의 형성
3. 현재의 위치 인정
4. 재 포지셔닝
- 본문내용
-
게토레이 및 스포츠음료시장분석
Gatorade is…
어떤 음료도 흉내낼 수 없는 기능성 → 높은 흡수력 + 에너지 보충
1987년 제일제당통해 한국 시장 진출
1999년이후 제일제당에서 게토레이에 관심을 잃음
2000년 6가지 맛 상품에서 한가지 맛(레몬)으로 정리
2001년 초 롯데칠성이 제일제당의 음료 사업 부문 인수
기업주 변동으로 인해 유통중단
2001년 6월 게토레이 판매 재개
자몽맛 출시 (오렌지맛 출시예정)
게토레이의 시장상황
소비자의 관여도 감소
이온음료는 이제 엄연한 성숙기
유행성제품 및 새로운 타입음료수의 출시로 범용성 음료의 포화
미과즙음료, 저과즙음료, 건강음료들의 성장 정체 예상
2004년 올림픽으로 인한 스포츠 음료시장의 성장 전망
Positioning map
게토레이의 시장점유율
게토레이와 포카리스웨트의 비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