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러시아에서의 한국의 브랜드 가치 제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러시아 소개
2.SWOT 분석 , POP/POD 분석
3.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수립
4.구체적 전략 수립
본문내용
“러시아가 향후 30~40년간 연평균 4%대의 경제성장률을 유지한다면, 2050년에는 세계 제 6위의 경제대국으로 성장할 것” –골드만 삭스, BRICs를 꿈꾸며:2050년으로 가는 길

1990년대 체제 전환 과정에서의 혼란과 침체에서 벗어나
경제대국, 강대국으로 비상하고 있다



'디꿀'이라는 러시아의 유명한 스포츠 선수가
한방요법 중 침술로 척추 치료를 완치하게 되면서
한의학 척추병원 개설 및 성업 중

러시아 국민들은 ‘한방 의학’하면 신비함, 별 진통 없이
치료하는 의학으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음

2010년부터 러시아 주요 스포츠 국가대표팀의
팀 닥터와 모스크바 및 지방 도시의 국립 의대
교수들과의 학술 세미나 개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 ‘건강’이라는
두 이미지를 부각시켜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새로운 분야를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타이어 마케팅 사례
  • 브랜드인지도가 낮고 중저가 시장에 치중되어 있는 상황이다. 글로벌경쟁시대에서 국내 타이어업계가 생존하기 위해서는 고부가가치의 신제품 개발 및 품질제고 노력과 더불어 브랜드인지도 제고, 환경 친화적 제품 개발 필요성 대두 등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등이 병행되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3) 한국 타이어 현황 1941년 조선타이어공업으로 출발한 한국타이어는 1968년 회사명을 한국타이어제조로 변경하고, 기업공개로 상장회사가 되었

  • 국내의료관광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00
  • 한국관광공사와 각 지자체들은 이에 맞춰 일본, 중국, 극동러시아, 중동, 북미 등 주요 타깃 지역을 대상으로 의료관광 상품개발과 판촉지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정부도 의료관광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이명박 대통령 주재로 열린 제9차 국가경쟁력강화회의에서 고수익 관광산업인 의료관광을 육성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 내에 전담 조직을 두고 의료 관광객에게는 비자 발급, 출입국 절차, 병원 예약, 관광과 숙박 서비스를 패키지

  • [마케팅] 농심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한국의 유명한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이용하였다.6. 4P 분석(1) Product농심은 라면의 해외시장 진출 시 한국 ‘맛’을 유지함으로써 상품 차별화, 고유의 시장 확보, 브랜드 이미지 구축, 수익 향상 등을 추구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이러한 전략의 채택은 과거의 시행착오로부터 얻은 교훈에서 비롯되었다. 1980년대 초반 이전에 농심은 미국과 일본 시장을 개척할 때 현지의 입맛으로 조정된 상품을 보냈는데, 현지인의 호응을 이끌어 내는 데 실패했다.

  • [국제마케팅] 현대, 기아 자동차의 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
  • 한국자동차 산업의 경쟁우위와 경쟁력 제고 방안.(p.27)표 33. 미국 시장의 신차 구매요인 .(p.27)표 34. 미국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판매량 변화.(p.28)표 35. 미국시장 경영전략.(p.28)표 36.

  • McDonald s 경영 전략 분석 맥도날드 역사 맥도날드 연혁 맥도날드 시장현황
  • McDonalds 경영 전략 분석 목 차 Ⅰ 서론Ⅱ 본론 1. 맥도날드의 역사 1) Ray A Kroc2) 맥도날드의 연혁3) 한국의 맥도날드4) 시장현황2. 맥도날드의 마케팅 분석1) 4P 분석2) STP 전략3. 성공비결1) 맥도날드 기업 정신 (QSC&V)2) 지속적인 지역화 추진3) 품질의 균일화4) 스포츠마케팅5) 기업 내부 효율설 제고6) 원가절감 노력7) 브랜드개념 형성8) 그 외 치밀한 맥도날드의 전략4. SWOT 분석5. 해외 경쟁기업6. 국내 경쟁기업Ⅲ 결론Ⅵ 참고자료Ⅰ 서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