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 러시아에서의 한국의 브랜드 가치 제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9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러시아 소개
2.SWOT 분석 , POP/POD 분석
3.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수립
4.구체적 전략 수립
- 본문내용
-
“러시아가 향후 30~40년간 연평균 4%대의 경제성장률을 유지한다면, 2050년에는 세계 제 6위의 경제대국으로 성장할 것” –골드만 삭스, BRICs를 꿈꾸며:2050년으로 가는 길
1990년대 체제 전환 과정에서의 혼란과 침체에서 벗어나
경제대국, 강대국으로 비상하고 있다
'디꿀'이라는 러시아의 유명한 스포츠 선수가
한방요법 중 침술로 척추 치료를 완치하게 되면서
한의학 척추병원 개설 및 성업 중
러시아 국민들은 ‘한방 의학’하면 신비함, 별 진통 없이
치료하는 의학으로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음
2010년부터 러시아 주요 스포츠 국가대표팀의
팀 닥터와 모스크바 및 지방 도시의 국립 의대
교수들과의 학술 세미나 개최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전통과 현대의 조화’, ‘건강’이라는
두 이미지를 부각시켜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새로운 분야를 마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