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과 사회] 영상매채로서의 라면광고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F란
-광고의 정의
-광고와 대중매체의 관계

2.라면 CF 분석의도

3.과거부터 현재까지의 라면 광고 분석

4.라면 브랜드 별 서사구조 비교분석

5.현재의 라면 광고 제품별 마케팅 전략 비교

6.결론 및 감상
본문내용
대중적으로 가장 보급률이 높은 텔레비전을 매개로 하는 광고 매체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정보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에 정보 집약적임
당대의 유행에 민감하거나 그 시대의 유행을 선도하기도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언어론 광고의 유형과 광고언어
  • 커뮤니케이션인 것이다. 이러한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광고에 접근할 때 광고의 언어적 속성에 주목하게 되는데, 이는 광고가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언어를 주 매개체로 사용하고 있으며, 광고언어와 일반 언어와의 사용법이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상품 광고의 특징들이 언어적으로 어떻게 나타나는가를 살펴보는 일은 의미 있는 작업이 될 것이다. 광고는 그 시대와 사회를 반영한다. 광고의 언어도 시대의 풍조를 따르

  • 슈퍼스타 K2 통해서 본 케이블 TVPPL 반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광고 노출도가 컸다. 이에 비해 케이블TV 광고는 낮 12∼5시가 0.2%로 가장 높았고 다음으로 오후 5∼7시가 0.19%, 오후 7∼10시와 오전 8∼12시가 0.12%씩으로 나왔다. 다섯째 광고 노출 대비 광고비용에 국한하면 케이블TV가 공중파TV 보다 우수하다(‘케이블TV 방송 및 광고 활성화 방안’ 박현수) 여섯째 케이블TV 업체들에도 수익을 제공하며, 요금이 비싼 공중파TV 광고가 대기업 위주라면 낮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 케이블TV 광고는 중소기업들의 마케팅 및

  • [금연광고]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광고를 접하게 된다. 그 수많은 광고는 그 나름의 목적이 있으며 우리는 그 목적에상관없이 광고에 대한 반응을 보인다. 그 광고가 제품을 선전하는 것이라면, 그 제품을 인지하거나 선호하는 마음을 가지게 되거나 혹은 거부하도록 마음이 움직일 것이며, 사회적 공공선을 조장하는 광고(공익광고)라면 그에 대한 거부 혹은 받아들이는 마음을 가질 것이다. 광고를 통해 그러한 마음을 움직이게 하는 방법(소구방법) 또한 여러 가지인데, 대부분 사람의

  • [광고언어] 광고언어의 유형분류 및 특징과 효과
  • 영상)눈부시게 빛나는 물오른 입술-랑콤-(사진)기초를 다스리듯 몸의 기본을 다스린다-마몽드-(동영상)마지막 5일 기회가 클수록 후회도 크다!-제일화재-(사진)현대모비스가 만드는 최고의 부품은 안전과 행복입니다.-현대모비스-(사진)하얀 자신감, 클라렌-클라렌-(동영상)우리집 공식라면 진라면-진라면-(동영상)광고 언어는 문장의 수사법에 있어서 전달 매체에 따른 특징적인 사실을 보여준다. 인쇄광 고의 경우, 광고의 표제어(헤드라인)에서는

  • [미디어윤리] `리얼리티프로그램`의 윤리적접근
  • 관하여 구상해놓으신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특별히 잘못되지 않는한 3로 나오겠죠. 14. 지금부턴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대하여 질문드리겠습니다. 근 몇 년간 케이블 방송의 편성표를 살펴보면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비중이 현저히 높아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히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없을 때는 어떻게 편성표를 짰을지 의아할 정도입니다. 이런 현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리얼리티가 인기있는 이유는 전세계적인 추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