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시설론] 수원 월드컵 경기장 컨벤션 센터로 활용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6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00.수원월드컵경기장
200. 수원월드컵경기장 시설
300. 수원월드컵경기장 이용
400. 수원월드컵경기장 현황
500. 수원월드컵경기장 분석
600. 활용 방안
본문내용
해당구장이 광고권 소유
A보드 LED = 삼성, 2층 담보권- 수원월드컵경기장

A매치 때는 2층 다 소유.
ex) 국제대회 유치시 후원사가 코카콜라일 경우, 다른 회사 제품 사용 못한다.

광고사업, 스폰서 유치 : 간단히 부스 만들어 따로 이용.
ex) 카드, 자동차 시연, 전시



이외 축제, 전시회, 기업 행사 등 각종 공연 가능

대상: 개인, 동아리, 동호회,유치원, 학원, 기업체

기간: 연중(1월~12월)

스포츠를 통한 장애인의 사회 참여 확대를 위해 일반인 분야에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고, 체육종목으로서 장애인 마라톤을 육성하기 위해
휠체어마라톤대회가 개최

Special Comment
경기도 어울림 휠체어마라톤 대회

장소: 수원월드컵경기장

관람객:1,000여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드컵효과]월드컵의 현황 및 파급효과와 발전방향
  • 월드컵 Ⅱ. 월드컵 간략 개요 【 본 론 】 Ⅰ. 월드컵의 개요 및 현황1. 2002 월드컵 대회 개요1) 대회 개요2) 경기 운영3) 도시별 개최 경기 (한국)4) 주요 행사5) 관람객 및 TV 시청객6) 2002 월드컵 공식 마스코트7) 2002 월드컵 공식 앰블렘8) 2002 월드컵 입장권2. 2002 월드컵 개최도시 (한국)1) 서울 6) 광주2) 인천 7) 대구 3) 수원 8) 울산4) 대전 9) 부산5) 전주 10) 제주3. 각 도시별 월드컵 대비 현황4. 2002 월드컵 경기장 건설 현황5. 주요 월드컵 경기장

  • [관광학원론] 중국 북경 지역 연구
  • 월드컵3). 2000년 시드니올림픽(환경올림픽)(3).환경친화적인 마케팅(4).환경친화적인 마케팅 실용 방안1). 쓰레기처리산업2). 수자원보호사업3). 화장실 2. IT 도입을 통한 이미지 마케팅Ⅴ. 컨벤션 산업과의 연계1.세계 컨벤션 산업의 현황2.중국(북경) 컨벤션 산업의 현황3.국내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문제점4.국내 컨벤션 산업 개선방안Ⅵ. 결론표 목 차Ⅰ.서론Ⅱ.북경 개요1.북경 지리적 위치와 환경2.북경 지역 경제 현황연도별 대외교

  • [사회문제] 합법적 사행산업의 문제와 건전화 방안
  • 시설을 설치하려면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승인을 받아 설치한 시설(이하 “장외발매소”라 한다)을 이전할 때에도 또한 같다“라고 규정하였다. 이는 지역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사행산업의 도입을 지역여론을 반영하지 못하는 법조항이다. 따라서 경마장 설치에 앞서 주민의견을 주민투표나 공청회등의 절차를 거쳐 충분히 수렴하도록 하여야한다.(2) 승마투표 구매 규정한국 마사회법 제49조에는 “마사

  • 합법적 사행산업의 문제와 건전화 방안,도박,불법도박,사행산업,사행산업건전화방안,사행산업문제점
  • 시설을 설치하려면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승인을 받아 설치한 시설(이하 “장외발매소”라 한다)을 이전할 때에도 또한 같다“라고 규정하였다. 이는 지역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사행산업의 도입을 지역여론을 반영하지 못하는 법조항이다. 따라서 경마장 설치에 앞서 주민의견을 주민투표나 공청회등의 절차를 거쳐 충분히 수렴하도록 하여야한다.(2) 승마투표 구매 규정한국 마사회법 제49조에는 “마사

  • [관광지리] 2002 한일 월드컵과 월드컵 경기장
  • 월드컵 당시 이탈리아전 붉은악마 모습>◦월드컵의 그 이후•각 지역별 경기장 활용 계획종류경기장 형상화공통적 활용대안차별적 특화전략대안서울(전용)인류소망의 방패연21세기소망전통소반황토돛배․처마선ㆍ상업시설(대형할인점, 스포츠전문점, 기념품점)ㆍ문화시설(문화환경과학공원, 영상관, 월드컵기념관)ㆍ체육시설(스포츠클리닉센터, 수영장, 생태골프장)디지털미디어시티인프라밀레니업생태공원인프라정보통신인프라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