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한식세계화 외식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외식산업급식포함의 주요트렌드 세가지를 기술하고, 외식기업이 각각의 트렌드에 어떻게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사례를 제시하여 현황을 설명하시오0k
- 식생활과문화1A)우리나라떡의어원역사종류외식산업의발전과정과그현황에대해알아보시오0k
- [방통대 가정학과 1학년 식생활과 문화 A형] 1) 우리나라 떡의 어원, 역사,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2)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 급식경영학4공통) 최근 외식(급식포함)산업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요인을 기술하고, 이러한 요인에 의해 형성되는 최근 외식소비 트렌드 세 가지를 기술하시오0k
- [외신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원인 대처방안
- 목차
-
1.패밀리 레스토랑
2.패스트 푸드
3.커피전문점
4.한식 세계화
- 본문내용
-
맥모닝: AM 4시~ AM 11시
5명중 1명 아침식사 결식.
이에 대한 아침식사 요구 증가
전망에 따른 2007년 첫 출시
맥카페: 2009년 1월 론칭
TV광고, 맥카페 무료
쿠폰 제공 등, 공격적
마케팅.
합리적 가격에 대한
관심 촉구
영화, TV 드라마, 뮤직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속에 제품을 소품이나 배경으로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의식, 무의식적으로 제품 광고
- 브랜드 회상(Brand Recall) 향상
이벤트, 현장매체와 연계한 프로모션 활동 공동 전개 가능
IMC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용이
일본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외식기업으로 손꼽힘.
1.입지 및 대상고객의 철저한 현지화
2.합리적인 가격과 깐깐한 식재료 선택
3.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고 다가가는 서비스정신
4.한국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의 멋과 맛을 전하는데 일조
5.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한국의 식문화 알리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