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패밀리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한식세계화 외식산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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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패밀리 레스토랑

2.패스트 푸드


3.커피전문점

4.한식 세계화
본문내용
맥모닝: AM 4시~ AM 11시
5명중 1명 아침식사 결식.
이에 대한 아침식사 요구 증가
전망에 따른 2007년 첫 출시

맥카페: 2009년 1월 론칭
TV광고, 맥카페 무료
쿠폰 제공 등, 공격적
마케팅.
합리적 가격에 대한
관심 촉구



영화, TV 드라마, 뮤직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속에 제품을 소품이나 배경으로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의식, 무의식적으로 제품 광고

- 브랜드 회상(Brand Recall) 향상
이벤트, 현장매체와 연계한 프로모션 활동 공동 전개 가능
IMC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용이

일본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외식기업으로 손꼽힘.






1.입지 및 대상고객의 철저한 현지화
2.합리적인 가격과 깐깐한 식재료 선택
3.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알고 다가가는 서비스정신
4.한국적인 인테리어로 한국의 멋과 맛을 전하는데 일조
5.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한국의 식문화 알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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