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경영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Brand of Marriott
3.Franchise
4.M & A
5.Conclusion & Analysis
- 본문내용
-
-세계적 유명 명소의 리조트에 대한 시간별 소유권을 제공
-Average weekly interval price of $26,500
-총 65 resorts around the globe
-한달이상 체류의 임시숙박시설이 필요한 여행자를 위한 호텔.
-유연한 리스기간과 옵션
-지속적인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
-개인적인 설정과 게스트 특성에 맞춘 매력적인 가구
-한 달 이상 체류를 해야 하는 해외 기업의 중역들을 위해
설계된 메리어트 기업의 주택 브랜드.
-호텔과 같은 쾌적함이 있는 여행자 거주 숙박시설 제공
-총 18곳의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2003년 3대 사업부에서 호텔사업을 제외한 실버사업, 유통사업 매각
2004년 이태리의 럭셔리 브랜드인 불가리(Bulgari)와의 합작, 이태리의 밀라노
BULGARI Hotel Milano 오픈
- 2005년 인도네시아 발리에 BULGARI Resorts 오픈.
- 2005 - Marriott International Inc - Hamburg Airport Hotel 인수
- 2005 - Marriott International Inc - Plaza Paris Vendome Hotel 인수
- 2005 - Marriott International Inc - CTF Holdings Ltd-Hotel 인수
- 2005 -Marriott France - Saint Jacques Hotel & Congres 인수
- 2006 - Marriott International Inc - Sofitel Paris Forum Rive 인수
- 2009 - Marriott Hotel Services Inc- Greenbrier from Greenbrier Hotel Corp인수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ㆍMarriott, J. Willard(1999),『메리어트의 서비스 정신』, 세종서적
ㆍAaker, David A(2001),『브랜드 리더십』, 브랜드앤컴퍼니
ㆍ최정환, 최종학(2002),『데이터베이스 마케팅』
ㆍ대한상공회의소 경영조사팀(2005),『서비스 부문 세계일류 상품의 특성과 시사점』
ㆍ이종환(2004), 『메리어트 호텔의 경영전략』
ㆍMarriott International(2005),『Annual Report』
ㆍFinancial Times(2004),『Grobal 500』
ㆍ http://www.marriott.com
ㆍhttp://www.businessmajors.about.com
ㆍhttp://www.hotelresturant.co.kr
ㆍhttp://www.cultour.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