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비즈니스 분석- 멜론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온라인 음악산업구조

3. 업체 소개

4. 사이트 구성 및 디자인

5. 취급상품 및 컨텐츠

6. 가격정책

7. 상품구매 절차

8. 서비스 제공 방식

9. SWOT 분석

10. 멜론과 벅스의 광고 비교

11. 새로운 수익 모델


본문내용
5. 취급상품 및 컨텐츠

구 분
벅 스
멜 론
온라인 음악상품
국내, 팝송, 일본, 중국가요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
듣기, 다운로드 및 통화연결음 전송가능
테마별 앨범 제공,
뮤직비디오 감상,
음악메일전송, 라디오
국내가요, 팝송, 일본가요
인디음악 듣기, 다운로드
뮤직비디오 감상
비음악 상품
영화감상, 쇼핑(G마켓과제휴),
온라인 게임, 만화,
웨딩, 운세, 증권, 대출,
어학
없음
아웃소싱 상품
천연비누, 천연화장품
CD판매, MP3플레이어,
악보등 음악관련 품목


6. 가격정책
구 분
벅 스
멜 론
1곡 구매가격
500원
(무제한 이용가능)
500원
(무제한 이용가능)
정액회원제
1개월 감상 3000원
MP3다운 30곡 13,000원
1개월 감상+MP3다운 30곡
15,000원
1개월 감상 3000원
1개월 감상+무제한
다운로드 4500원
대금결제방법
벅스캐쉬를 구입하여
꼭 음악이 아니더라도
다른 컨텐츠도 구입가능
신용카드, ARS전화결제,
계좌이체, 포인트결제,
벅스상품권등,
스폰서 업체를 유치하여
벅스캐쉬 무료충전
(타업체와 프로모션)
휴대폰을 통한 캐쉬구매
단, SKT사용자의 경우에는
요금과 함께 청구



참고문헌
www.bugs.co.kr - 벅스뮤직
www.melon.co.kr - 멜론
www.rankey.com - 랭키닷컴
http://blog.naver.com/addragons?Redirect=Log&logNo=90018970672 - 개인블로그
http://blog.naver.com/x2files?Redirect=Log&logNo=120025650238 -개인블로그
http://cafe.naver.com/magen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869
http://kin.naver.com/open100/db_detail.php?d1id=6&dir_id=6061201&eid=H2rpFfPlnMW8OWguVHwzTTtYI+XDro3U&qb=v8K288DOwL2+x7vqvvexuMG2
http://www.naver.com - 지식인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산업] 음반 산업의 현황, 문제점
  • 비교될만한 경험적인 사안이 없다보니까 이런 잠재적인 불만이 구체적으로 표출되지 않았을 뿐이었던 것이다. 결과적으로 싱글 음반 제도도 없는 상황에서 인터넷을 통해 MP3가 활성화되니까 사람들이 괜히 비싼 앨범 대신에 보다 효율적인 MP3에 몰린 게 되었다. 또 한 가지 문제점은 한국 대중음악 시장에는 음악적 다양성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다양성 결여의 한 원인으로는 대중음악의 소비가 콘서트보다는 TV 매체에 몰려 있었던

  • 멜론 mel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멜론의 경쟁우위와 문제점및 새로운전략제안
  • 분석 외부환경분석 문제점 경쟁우위 전략제시1978.10 서울음반 설립2005.10 sk계열 편입2008.12 sk텔레콤에서 멜론 영업 양수2009.12 종합음악시상식 멜론 뮤직어워드 런칭2011.01 멜론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업계 내 위치구분멜론엠넷닷컴벅스도시락UV(Unique Visitor, 명)3,622,9841,553,0801,007,387685,179PV(PageView, 천 건)74,92533,62831,69415,178TTS(Total Time Spent, 천 분)3,061,651309,239197,841337,195No.1 종합음악사업자로서의 수익성 확보 및 지

  • 온라인 음악서비스 사업 `멜론` 경쟁전략
  • 분석 외부환경분석 문제점 경쟁우위 전략제시1978.10 서울음반 설립2005.10 sk계열 편입2008.12 sk텔레콤에서 멜론 영업 양수2009.12 종합음악시상식 멜론 뮤직어워드 런칭2011.01 멜론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업계 내 위치구분멜론엠넷닷컴벅스도시락UV(Unique Visitor, 명)3,622,9841,553,0801,007,387685,179PV(PageView, 천 건)74,92533,62831,69415,178TTS(Total Time Spent, 천 분)3,061,651309,239197,841337,195No.1 종합음악사업자로서의 수익성 확보 및 지

  • 레진코믹스 성공사례분석과 웹툰시장 현황분석및 온라인 컨텐츠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
  • 멜론 서비스 사례를 중심으로」, 2006년, 한양대학교 경영대학원, P.49~52최영원, 「온라인 음악 웹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006, 경기대학교 금화도서관(서울캠), p.1~2레진 코믹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lezhin.com/추현우, 웹툰 패러다임을 바꾼다 ‘레진 코믹스’, 2013.08.01., 씨넷코리아http://www.cnet.co.kr/view/18932박창규, “만화가 좋아 스마트폰에 만화방 차렸어요”, 2013.12.26., 동아일보http://news.donga.com/3/all/20131226/597

  • [인터넷광고론] 홈페이지광고의 비교문화 연구 -한국과 미국의 서비스광고에 대하여
  • 멜론 http://www.melon.com14드림위즈 http://www.dreamwiz.com64잡코리아 http://www.jobkorea.co.kr15G마켓 http://www.gmarket.co.kr65넷피아 http://www.netpia.com16플레이포럼 http://www.playforum.net66위드피아 http://www.widpia.com17엠게임 http://www.mgame.com67e스테이션 http://www.e-station.com18피디박스 http://www.pdbox.co.kr68GS이숍 http://www.gseshop.co.kr19벅스뮤직 http://www.bugs.co.kr69핫메일 http://www.hotmail.com20아이라이크클릭http://www.ilikeclick.com70우리은행 htt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