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ture Korea 오버추어 코리아 CPC 인터넷 문맥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1. 연구목적과 배경
2. 오버추어 시스템
Ⅱ. 오버추어 코리아 특징
1. 세부분석 및 현황
2. 오버추어코리아 경쟁사 벤치마킹
3. 경쟁사간 벤치마킹 비교 및 분석
Ⅲ. 연구 전망
1. 오버추어코리아 차별화 전략
2. 방향 제시 / 요약
- 본문내용
-
2. 오버추어코리아 경쟁사 벤치마킹
대부분의 포털사이트들은 CPM방식과 CPC방식을 결합한 광고상품들을 내놓고 있다. 이들중 방문자수가 비교적 많은 싸이트들과 유망한 업체들을 분석해 벤치마킹 대상으로 조사해 보았다.
(참조2 : 개인블로그)
● 他 경쟁 사이트 :
[ 클릭초이스 ]
네이버 자체 광고, 네이버에서만 광고가 노출된다. 클릭초이스는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플러스프로로 나눠지며 파워링크와 비즈 CPC방식(클릭당 과금)플러스프로는 CPM방식이다.
(참조1:개인블로그)
(종량제과금) 파워링크는 네이버 검색 시 오버추어보다 아래의 파워링크 자리에 해당한다.
장점 : ①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가 지출. 계약기간과 노출횟수에 따라 고정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클릭이 일어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② 노출 위치 설정으로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다.
컨텍스트광고는 콘텐츠 페이지의 스폰서 링크 영역에 노출.
③ 고정된 계약기간이 없기 때문에 광고를 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광고를 시작
하거나, 중단 할 수 있다.
단점 : ① 오버추어보다 하단에 있음으로 방문자가 적게 들어온다.
② 오버추어 클릭초이스 광고시 가장 유의 해야할 점은 키워드에 부정클릭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확인을 해야 한다. 부정클릭으로 광고가 들어오면 예상했던 광고비용
- 참고문헌
-
1. CPC 방식의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의 사기클릭의 정의와 대응 방안 평가, 전정호 2008.
2. 경매입찰기반 CPC 광고의 최적 포지셔닝 전략, 정재율, 2006.
3. 인터넷 광고의 이해 - Kaye, Barbara K, Medoff, Norman J, 이명천, 백승록, 커뮤니케 이션북스, 2003.
4. 인터넷문맥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장성복 2007.2
5. 키워드 검색광고에서 클릭당 단가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심광섭 2008.2
6.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의 산업별 CPC와 CPM 방식에 따른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김도 연 2008.8
11.참조1,2,3 - http://blog.naver.com/soft2099?Redirect=Log&logNo=1400624265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