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미닛메이드 `Minute Maid`의 웰빙 마케팅과 소비자 행동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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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장. 서론

1.1. Minute Maid 선정 사유


2장. 본론

2.1. Coca-Cola Korea 회사 소개
2.2. Minute Maid 제품 소개
2.3. 조사 방법
2.4. 인터뷰 내용
2.5. Laddering
2.6. 성과와 성공요인
2.7. 마케팅 전략 보안


3장. 결론 및 고찰
3.1. 결론 및 고찰
3.2. 제작일정


4장. 참고문헌 및 URL

본문내용

2.2. Minute Maid 제품 소개

미닛메이드 제품은 ‘미닛메이드 100% 오리지날 오렌지’를 비롯해 ‘프리미엄 플러스’ ‘후레쉬 믹스’ ‘쿠우’를 국내에 출시, 한국 코카-콜라를 통해 유통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닛메이드 100% 오리지날 오렌지’는 오렌지의 과즙을 짜내고 얼리는 방법을 개선시킨 ‘에센스 리커버리 시스템’을 도입해 생산합니다. ‘프리미엄 플러스’는 일상에서 섭취하기 어려운 글루코사민을 비롯한 칼슘, 비타민D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건강하고 활동적인 현대인에게 제공하며, 뼈를 생각하며 전문적인 연구와 개발의 결과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비타민A,C,E와 칼슘 함유된 ‘키즈 플러스 오렌지’, 칼슘과 글루코사민이 함유된 ‘칼슘 플러스 오렌지’ 가 있습니다. ‘후레쉬 믹스’는 물처럼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저자극 음료로 미용과 건강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2.3. 조사 방법

이 조사는 내재된 동기와 의식 구조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1:1 면접 인터뷰를 실시하였으며, 최대한의 상호작용을 위해 면접자들은 모두 안면이 있는 사람들이며 20대의 대학생들입니다. 인터뷰 수행 장소는 응답자를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카페테리아에서 식사를 하면서 이루어 졌습니다. 그리고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이내였습니다. 인터뷰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4. 인터뷰 내용
Product champion
이름: 최은정
나이: 22세
성별: 여
직업: 대학생
제품사용년도수: 3년



참고문헌
·http://www.thedesigntimes.com/2009/04/millward-browns-brandz-report-top-10-brands/
·http://news.etomato.com/news/etomato_news_read.asp?no=67857
·http://blog.naver.com/informer77?Redirect=Log&logNo=8001111091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11308334170181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1479613&cDateYear=2008&cDateMonth=11&cDateDay=11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103724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020425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6&aid=00002042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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