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아자동차 모닝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간발표 요약
해외 시장 전략
유럽의 자동차 구매 특징
유럽의 승용차 분류
국내 시장 전략
모닝의 시장 입지
모닝의 여성화
모닝 여성화의 근거
여성들이 SM3를 선호하는 이유
마케팅 전략 – 모닝의 여성화
마케팅 전략 – 여성을 위한 모닝
- 본문내용
-
중간발표 요약
국내 최초 1000cc급 승용차 ‘모닝’
경차 기준 안 확대를 통해 1000cc까지 경차 혜택을 누릴 것을 예상하고 출시
경차 기준 확대 시기가 2008년으로 연기
기존 출시 당시 경쟁상대로 떠오른 마티즈2에 비하여 경쟁력을 갖추지 못함
-> 국내 소비자들은 모닝을 구매할 ‘이유’가 없다.
마케팅 전략
4월부터 ‘피칸토’라는 모델명으로 슬로바키아에 진출, 현지 공장을 설립 슬로바키아를 생산 거점으로 터키에도 공장을 설립하여 글로벌 연구 개발(R&D)네트워크 구축작업을 마무리
기아자동차는 작년 8월, 유럽 18개국에서 사상 최초로 시장점유율 1%를 달성하는 등의 인지도 상승 올해 유럽연합(EU)에서의 판매 목표량은 전년보다 62.8%늘어난 25만 5000대
모닝 여성화의 근거
사회적인 여성들의 지위 향상
20대 후반에서 30대의 직장 여성의 증가
여성들의 차량 구매력 형성
여성들의 편익을 고려한 실질적인 모닝 Product 자체의 여러 가지 특징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 적극적으로 여성을 타겟화하여 마케팅을 실행중인 경쟁 제품이 거의 없음
자료평가
- dfsaaaaaaaaaaaaaa
- kbh***
(2013.11.08 16:30:33)
- 이런걸 자료라구~~~
- rainm***
(2008.01.16 07:5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