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기업분석] LG화학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화학 기업분석] LG화학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선정동기

Ⅱ. 기업소개

Ⅲ. LG화학의 마케팅전략

1. 아트마케팅
2. 협력사와 공동마케팅
3. 현지마케팅 강화

Ⅳ. 마케팅전략의 문제점

Ⅴ. 해결방안과 개선점

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
본문내용
Ⅰ. 선정동기

LG화학은 석유화학부문에서 우수한 강점을 가진 기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여 시장에서 오랫동안 존속하여 왔다. LG화학은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기업의 영향력을 강화시키고 있으며 해외시장에 대한 진출까지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효과적인 제품의 생산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LG화학은 시장에서 오랫동안 존속하고 기업이 가진 영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시행하고 있는데 본 연구에서는 LG화학이 현재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서 제시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2315863
<뉴시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5&newsid=01646566586340696&DCD=A00205&OutLnkChk=Y
<이데일리종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4&aid=0000041765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91602010932754002
<디지털타임스>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718
<프라임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4695212
<연합뉴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010062141295&code=920301
<경향신문>
http://news.joins.com/article/aid/2010/10/07/4037463.html?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99&idxno=363666
<이투데이경제>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010012154295&code=920401
<경향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삼양사의 경영다각화 전략
  • 기업에 비해서 기업 규모가 왜소하다. 그러면 다각화 전략이 성공적이지 못했나? 아니면 삼양사의 성장에 별로 영향을 미치지 못했나? 라는 의문을 제기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삼양사의 기업전략과 경쟁전략의 분석을 통하여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알아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경영전략 측면에서 생각해 본다. 나아가서 삼양사와 같이 왕성한 다각화 활동에도 불구하고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여타 기업들에게 있어 성공적인 다각

  • [조직행동] GS칼텍스 사례분석
  • 기업사명4. Organization Value 조직가치5. VisionⅡ.연구주제 및 분석가설설정Ⅲ. 연구 결과1. GS 시그마6 프로젝트2. GS의 팀 프로젝트3. 구성원들의 인사관리체제4. GS 사원들의 이직률ⅳ. 문제점 및 대안제시1. 새로운 의식의 부재2. 명목적인 팀제의 시행3. 구성원들과의 관계4. 조직의 이탈률 및 이직률Ⅰ. 기업분석1.기업소개 2005년 3월 31일 ‘LG칼텍스정유주식회사’에서 분리되어 새로이 출발하는 그룹으로서 지난 39년간 석유와 석유화학 사업은

  • 정보 산업의 발전과 종합 상사 기능의 변화 -삼성 LG 효성
  • LG 26Ⅰ. 기업소개 261. LG 상사 262. 연혁 및 내용 263. 현황 32Ⅱ. 주요기능 및 사업영역 341. 주요기능 342. 사업영역 38Ⅲ. 강점취약점 및 해결방안과 전망 481. LG상사의 강점 482. LG상사가 가진 취약점 483. 해결방안 484. 전망 485. 상사 직원과의 인터뷰 49제 4 장 삼성 50Ⅰ. 기업개요 501. 삼성그룹 502. 삼성물산 56Ⅱ. 삼성물산의 변화 631. 개요 632. 시기별 변화 633. 정보화 시대의 변화에 따른 삼성물산의 변화 80Ⅲ. 미래 발전 전략 861. 삼성물산 상

  • [국제관계학] 중국연구론-외국기업의 중국 투자사례
  • 전략적 지역으로 북경을 선정 중국이 석탄위주의 난방문화를 기름 및 가스로 전환시키기 위해서는 전국 규모의 대리점 망을 조직하여야 시장 침투가 가능하다는 판단 하에 연변은 지역거점으로 남겨두고 북경 지역에 생산거점과 마케팅 전략 센터를 설립하여야 한다는 판단을 하게 되었다. 북경은 전국으로 통하는 철도와 고속도로가 잘 정비되어 있고, 인접지역인 천진에 항구가 있어 교통과 물류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입지적 이점이 있다. 물론

  • 한국 원격교육 사례
  • 전략적 의사결정,경영사례 등-사내 박사급 전문가,정책수립자 (경제연구소,주요임원 등)-연구과제 수행2.전문직능형현장 실무(회계, 품질 등)-사내 간부급 실무전문가-공통분모 도출을 위해 다수 회사 참여 필수-현업내 원고 작업3.공통직능형정보화,인터넷,국제화-사내외 분야별 전문가-외부 전문기관, 교수 등-외부 과정관련 정보수집 필수개발방법과정개발 요구분석- 과정개발의 필요성 제시- 직무수행상 문제점 분석- 학습자분석 : 교육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