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2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3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별 사례
4 부동산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접목
5 온라인 마케팅의 시사점
본문내용
바이럴(viral) 마케팅

‘입에서 입으로 바이러스처럼’이라는 뜻으로, 개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망속에서
자연스럽게 소문이 나고 바이러스처럼 전파가 돼서 홍보가 되고 구매동기를
유발시키는 마케팅 전략.

Ex)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펌 문화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
2005년 늦은 가을 네티즌의 감성에 호소하는 팬택&큐리텔의 ‘3인 3색
러브스토리가’ 다음에서 펼쳐졌다. 유명 만화가 3인의 순정만화에 대한
감상평을 올리고 추천하는 이벤트로 자연스러운 ‘펌’을 유도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바이럴 마케팅을 이용한 만도 공조의 김치냉장고‘딤채’
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딤채는 구전 마케팅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상품이다. 만도는 공조기술을 바탕으로 지난
95년 김치냉장고를 개발한 뒤 판로 개척을 위해 서울
강남 아파트단지에서 영향력이 높은 주부들을 선발,
딤채와 김치를 무료로 나눠주고 일단 써보도록 했다.
‘써보니 좋다던데’
이 한마디 보다 나은 장사 방법은 없다. 이러한 소문이
돌고 돌아 소비자 단체, 여성단체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까지 들어갔고, 더 많은 사람들이 구입했다. 순전이 입소문 덕택에 성공한
바이럴 마케팅사례라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부동산정보제공업의 가치사슬
  • 부동산정보제공업의 가치사슬CONTENTS부동산정보제공업의 가치사슬I. 원천정보수집II. 정보가공III. 마케팅IV. 정보재처리V. 지원활동참고문헌부동산정보제공업의 가치사슬부동산정보제공업(Real Estate Information Provider Business)은 부동산관련 1차 자료를 수집 및 조합하여 일정 포맷(Format)에 따라 가공된 정보를 컴퓨터에 수록하여 주문에 따라 자동응답전화, 온라인, USB 등의 전자매체로 제공하는 산업 활동이다.부동산정보제공업의 고객은 부동산활

  • 호텔 유통채널 신생우세 전자유통 전자유통의 경쟁자 마케팅 고객 관계관리 유통변화 경제적 보상
  • 온라인 예약을 받고 채널 업자는 고객을 그들의 사이트로 이끌어 가는 행동을 시도하고 있다.글로벌 유통 시스템GDS란 세게적 규모의 물류 유통을 지원하는 정보 시스템을 의미한다.여행사전통적인 여행사도 자신을 변화시키고 있다.유통 서비스 제공업체DPSs는 호텔 CRSs 와 온라인 사이트, 임무와 수수료대금 서비스 그리고 대표 서비스를 연결하는 스위치를 제공한다.마케팅 및 고객 관계관리TETTEXTTEXTTEXT전자유통 채널의 참가자들은 인터넷을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PPT)
  • 마케팅, 광고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segmentation이란 커뮤티니의 설립 목적,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얻고자 하는 benefit에 따라 시장분류하는 것을 말한다. NHN을 시장세화 해보면 먼저 기존카페가 없는 층과 있는층으로 나뉘는데 이중 카페가 있는 층 중에서는 기본적으로 게시판과 자료실의 이용만을 원하는 층, 주요 포털서비스와의 쉬운 연계를 바라는 층과 개인적인 공간과의 연동 및 새로운 기능에 더

  • 창업계획서- 문화공간컨셉 카페 & 펍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과 영업전략온라인 마케팅오프라인 마케팅4. 사업구조 및 구체적 창업계획가.사업 구조 분석공급자와의 거래수요자와의 거래문화컨텐츠나.구체적 창업계획 조사 및 진행부동산-사업자 등록-사업자등록을 하기위한 고려사항 및 절차5. 사업 수익성분석가. 자본 조달 계획자기자금은행자금나. 개발 자금시설자금운영자금예상 판매가격 산출다. 추정 손익 계산서라. 재무제표마. 사업 타당성 분석손익 분기점투자회수기간순현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카페 창업계획서
  • 온라인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오프라인에서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조한 프로모션을 통해 타깃 고객에게 어필하는 전략을 활용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전략은 이후의 마케팅 전략에서 다루도록 한다.2-3. 비용추정1. 부동산 비용: 계약금 30,000,000원 / 월 800,000원2. 시설비용실내 인테리어 및 전기*도배*마감공사 = 8,514,000원 (49㎡, 약 15평)간판 설치: 170,000 * 5.5글자 = 935,000원기본 자산 구입 가격종류개수용량, 크기가격(원)냉장고11,170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