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온라인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별 사례
부동산에서의 온라인 마케팅 접목
온라인 마케팅의 시사점
본문내용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

바이럴(viral) 마케팅

‘입에서 입으로 바이러스처럼’이라는 뜻으로, 개인간의 커뮤니케이션 망속에서
자연스럽게 소문이 나고 바이러스처럼 전파가 돼서 홍보가 되고 구매동기를
유발시키는 마케팅 전략.

Ex)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지식인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사례1. 유럽지역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초승달 전략2) 현대자동차의 유럽시장 광고매체와 기입 이미지 제고2. 태국 지역 시장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개발도상국 진출 전략 상황2) 태국시장에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형성3) 현대자동차의 기업 이미지 개선4) 광고 평가Ⅵ.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1. 전략적 해외마케팅 및 홍보 체제 강화2. 문화콘텐츠 전략적 해외홍보 체제구축1) 수출지원 홍보전략을 통한 마케팅 활성화2) 아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과 진입전략 및 경쟁력 강화 방안(사례 중심)
  • 온라인 특성에 맞는 사업 및 수익 모델 지속 개발2. 온라인 특성에 맞는 상품의 선택3. 안정적인 투자 전략4. 경영 강점의 강화와 약점의 아웃소싱 보완5. 단계적인「경쟁의 기반」을 이해하고 적절한 대응전략 수립ⅩⅢ. CDnow 사례 분석1. 개요2. 시장3. 운영현황1) 제품 제공업체 및 전략적 제휴업체2) 공동구매3) 지불4) 구매방법 및 배달5) 재고관리6) 웹사이트 관리7) 기타 수익8) 주요 이용 고객4. 마케팅1) 베너광고2) Return Policies3) 고객 정보

  • [국제경영]외국기업의 국내진입 사례 - 월마트의 국내진입
  • 및 마케팅 know-how), 상표, 혹은 정보수집, 연구개발을 위한 조직 등을 포함한 종합적 투자활동이다. 이는 생산요소의 단독이동인 수출이나, 라이센싱과의 차이점이다. 3. 해외직접투자의 동기 1) 전략적 동기 가. 시장 지향형현지수요 및 고객욕구 충족 목표로, 국제마케팅에 의한 해외시장 개척을 하고, 보호무역장벽회피를 위해 기업은 해외직접투자를 한다. 예) 미국의 자동차 회사들의 유럽현지생산 나. 생산 효율 지향형기업들은 생산요소의 가

  •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마케팅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이다. MPR 전문가들의 전략적인 기획과 실행은 영화가 목표 관객층에게 영화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것이다.나. 미디어 관계미디어 관계에 있어서 MPR의 역할은 매우 중대하다. 영화 제작사와 미디어 간의 관계를 원활하게 관리하고 강화하는 것이 MPR의 주요 임무 중 하나이다. MPR 전문가들은 영화의 성공에 직결되는 여러 핵심 활동을 담당한다. 언론 발표와 인터뷰 조정, 보도 자료의 제작 및 배포는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