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더페이스샵 마스크팩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미국시장환경분석
시장유통현황 -
현지국의 정책
산업·기술적 환경 -
(2) 경쟁분석
경쟁시장환경
경쟁동향
경쟁우위
(3) 고객분석
소비자 심리 -
기업내부분석
제품선정이유
1. 소비자 선호도 변화
2. 아시안 문화 및 브랜드 호감도 향상
3. 불황기 자기관리 트렌드
최종공략상품
SWOT(복합형)
segmetation
①인구적 변수
②지리적 변수
③사회문화적 변수
Targeting
Positioning
해외시장진입
마케팅믹스(4P)
[가격 Price]
[유통 place]
- 본문내용
-
(3) 고객분석
소비자 심리 -
○ 최근 경기 불황 여파로 화장품에 대한 지출이 줄었다고 하더라도, 가격대비 효능이 좋은 이코노쉬크(Econo-chic) 제품에는 지갑을 열고 있음
○ 이용이 편리한 제품 / 기능을 모은 제품
바쁜 생활을 하는 알뜰형 소비자들이 간편성과 멀티기능을 중요시하고 자가 피부 관리 관련 상품에 관심을 보이는 추세
기업내부분석
기업슬로건 -
Beautiful ; 사람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화장품 산업
Nature ; 일관되게 추구하고 있는 주요 가치인 자연주의
사진> 현재 국내모델 전지현
사진>한방 마스크 4종 제품
핵심키워드 -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
고급스러운 매장분위기와 서비스로 호평
웰빙 컨셉인 자연주의 표방
빅모델로 브랜드 고급화 추구
제품선정이유
1. 소비자 선호도 변화
미국 소비자들, 특히 자연성분 및 식물성분 비중이 높은 제품 선호
바쁜 생활에서 간편함과 기능성 중요시
2. 아시안 문화 및 브랜드 호감도 향상
‘젠(Zen)’ 문화가 널리 확산되면서 아시안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이 줄고, 신비로우며 효과가 높다고 인식
3. 불황기 자기관리 트렌드
외모를 포함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