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더페이스샵 마스크팩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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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미국시장환경분석
시장유통현황 -
현지국의 정책
산업·기술적 환경 -
(2) 경쟁분석
경쟁시장환경
경쟁동향
경쟁우위
(3) 고객분석
소비자 심리 -
기업내부분석
제품선정이유
1. 소비자 선호도 변화
2. 아시안 문화 및 브랜드 호감도 향상
3. 불황기 자기관리 트렌드
최종공략상품
SWOT(복합형)
segmetation
①인구적 변수
②지리적 변수
③사회문화적 변수
Targeting
Positioning
해외시장진입
마케팅믹스(4P)
[가격 Price]

[유통 place]

본문내용
(3) 고객분석
소비자 심리 -
○ 최근 경기 불황 여파로 화장품에 대한 지출이 줄었다고 하더라도, 가격대비 효능이 좋은 이코노쉬크(Econo-chic) 제품에는 지갑을 열고 있음

○ 이용이 편리한 제품 / 기능을 모은 제품
바쁜 생활을 하는 알뜰형 소비자들이 간편성과 멀티기능을 중요시하고 자가 피부 관리 관련 상품에 관심을 보이는 추세





기업내부분석
기업슬로건 -

Beautiful ; 사람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화장품 산업
Nature ; 일관되게 추구하고 있는 주요 가치인 자연주의
사진> 현재 국내모델 전지현

사진>한방 마스크 4종 제품
핵심키워드 -
높은 품질,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
고급스러운 매장분위기와 서비스로 호평
웰빙 컨셉인 자연주의 표방
빅모델로 브랜드 고급화 추구





제품선정이유
1. 소비자 선호도 변화
미국 소비자들, 특히 자연성분 및 식물성분 비중이 높은 제품 선호
바쁜 생활에서 간편함과 기능성 중요시
2. 아시안 문화 및 브랜드 호감도 향상
‘젠(Zen)’ 문화가 널리 확산되면서 아시안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이 줄고, 신비로우며 효과가 높다고 인식
3. 불황기 자기관리 트렌드
외모를 포함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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