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립식 가구 디자인 회사(주)소프시스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설명
2. 4P
3. SWOT
4. 경쟁업체
STP
5. 문제점
6. 해결방안
본문내용
1. 기업설명

㈜ 소프시스
설립: 2007년 6월 19일
2009년 매출액: 26억, 2010년 목표 35억
직원 6명: 마케팅 MD 2명, 디자이너 1명, 물류 3명
제품: 서재, 오피스용 가구, 유아용 가구, 일부 생활용품

2. 비전과 미션

VISION
-㈜소프시스는 혁신적인 제품,
보다 개선된 제품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MISSION
-혁신적인 제품
-개선된 제품
-고객
-합리적인 가격
-공급

Product: 소프시스는 RTA(Ready To Assembly) 가구(조립가구) 전문 기업입니다.
-SOF 시스템 가구
-밀크 책꽂이
-부기 책꽂이
-위더스 테이블
-소프시스 오피스 테이블

2.  PRICE: 소프시스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경쟁업체, 시장 가격비교가 아닌 적정마진을 유지하는 가격정책
-80% 이상 직접 생산
-원가 절감을 위한 노력
-판매 관리비 절감

3.  PROMOTION: 소프시스는 소문으로 판매합니다.
-홍보 보다는 입소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사용후기, 좋은 상품평 관리.
- MD와의 좋은 관계 유지를 통해서 시즌별 이벤트에 제품홍보

4. PLACE: 소프시스는 온라인 가구전문 유통기업 입니다.
-90% 이상 온라인 판매
-95% 이상 택배배송
-경기도 화성 물류센터
-최소인력, 비용으로 운영

문제점

-고객들의 환불, 교환 규정에 대한 인식의 미흡함으로 생기는 기업부담 ,배송비의 낭비
가구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

소규모 인원으로 인한 고객 상담 인원 부족 및 소홀

소비자와 상호작용하는 도구가 부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이케아 IKEA가구의 성공전략과 효과적인 한국시장 공략
  • IKEA가구의 성공전략과 효과적인 한국시장 공략-목 차-Ⅰ.서론-IKEA가구 선택 배경Ⅱ.본론1)IKEA 기업 소개-회사 개요-사업 현황2)IKEA 기업 분석-IKEA 경영전략-마케팅-디자인-구매 및 제조-물류(유통) 시스템-제품 광고 및 판매Ⅲ.결론-유럽시장에서의 성공 요인-한국 시장으로의 성공적 진출 방향Ⅳ. 종 합Ⅰ. 서 론□ IKEA 선택 배경기업들은 국내의 경영 활동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음을 알고 점차 그 활동의 무대를 해외로 옮기고 있다. 다국

  • 이케아 IKEA 국제 마케팅 전략 분석 -미국 시장 진출 성공 사례
  • 전략을 병행하고 있는 IKEA의 미국 마케팅 성공 사례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유럽 시장과 미국 시장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 전략 두 가지 분야를 조사한 후 이를 비교 분석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국제 마케팅과 광고 전략의 방향에 대해 논의해보겠다.2. IKEA 브랜드 소개IKEA는 1943년 스웨덴 직업고등학교 학생이었던 잉바르 캄프라드의 일인기업으로 시작된 스웨덴 가구전문회사이다. IKEA라는 이름은 잉바르 캄프라드 엘름

  • IKEA 이케아 경영전략
  •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장을 갖춰 자동차를 통한 접근을 용이하게 함- 조립식이지만 디자인만큼은 북유럽의 격조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고급 원목을 사용※ 이케아는 DIY(Do it yourself) 가구의 개념을 도입해 기존 가구업체보다 절반이상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의 가구를 제공할 수 있었음□ 고객의 니즈(needs)를 고려한 판매 방식의 전환◇ 초기에는 카달로그 통신판매로 가구를 판매- 1930년대 이케아의 창립자 캄프라드가 가구회사로는 드문 통신

  • IKEA 이케아 기업분석및 경영성공요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시
  • 마케팅 4P전략① Product IKEA의 제품 구색은, 소파, 테이블, 책장 등의 가구 이외에 식기, 나이프, 포크, 조명기구, 침대 시트, 커튼, 카펫 등의 생활 용품과 주방 용품, 인형, 머그 등의 팬시 용품까지 1만 1천 점의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구색을 맞추어 판매한다.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은, 다양한 소비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소재와 색상에 의한 차별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의 다양

  • [국제마케팅] 이케아 글로벌 경영 전략 및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주고 있는 마케팅 활동은 다른 국가로의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시사점을 안겨주고 있다. IKEA는 표준화된 상품의 대량 생산을 통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규모의 경제 실현은 그들의 생산 단가를 낮추고, 소비자에게 질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해 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앞으로 IKEA에 대해 간단한 설명과 그들이 세계 제일의 가구 전문업체가 될 수 있었던 경영 전략에 대해 분석하고, 중국 진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