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립식 가구 디자인 회사(주)소프시스의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설명
2. 4P
3. SWOT
4. 경쟁업체
STP
5. 문제점
6.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기업설명
㈜ 소프시스
설립: 2007년 6월 19일
2009년 매출액: 26억, 2010년 목표 35억
직원 6명: 마케팅 MD 2명, 디자이너 1명, 물류 3명
제품: 서재, 오피스용 가구, 유아용 가구, 일부 생활용품
2. 비전과 미션
VISION
-㈜소프시스는 혁신적인 제품,
보다 개선된 제품을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MISSION
-혁신적인 제품
-개선된 제품
-고객
-합리적인 가격
-공급
Product: 소프시스는 RTA(Ready To Assembly) 가구(조립가구) 전문 기업입니다.
-SOF 시스템 가구
-밀크 책꽂이
-부기 책꽂이
-위더스 테이블
-소프시스 오피스 테이블
2. PRICE: 소프시스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합니다.
-경쟁업체, 시장 가격비교가 아닌 적정마진을 유지하는 가격정책
-80% 이상 직접 생산
-원가 절감을 위한 노력
-판매 관리비 절감
3. PROMOTION: 소프시스는 소문으로 판매합니다.
-홍보 보다는 입소문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 사용후기, 좋은 상품평 관리.
- MD와의 좋은 관계 유지를 통해서 시즌별 이벤트에 제품홍보
4. PLACE: 소프시스는 온라인 가구전문 유통기업 입니다.
-90% 이상 온라인 판매
-95% 이상 택배배송
-경기도 화성 물류센터
-최소인력, 비용으로 운영
문제점
-고객들의 환불, 교환 규정에 대한 인식의 미흡함으로 생기는 기업부담 ,배송비의 낭비
가구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
소규모 인원으로 인한 고객 상담 인원 부족 및 소홀
소비자와 상호작용하는 도구가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