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내 고객을 훔쳐갔을까`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에피소드 1
실수는 커다란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커다란 기회이다


에피소드 2
고객에게 당신의 열정을 보여줘라

에피소드3

고객이 기대보다 한발 더 나아가라

에피소드4
변함없는 성실한 태도는 변함없는 결과를 준다

에피소드5
당신이 파는 제품의 소비자가 되어라

에피소드6
성공과 여유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에피소드7
경쟁을 기회로 활용하라

에피소드8
자신만의 원칙을 가져라

에피소드9
오로지 비즈니스에만 집중하라


에피소드10
끝까지 책임져라

에피소드11
예의바른 세일즈가 거래를 성사시킨다

에피소드12
고객을 친구로 만들어라

에피소드13
당신은 당신자신의 오너다


에피소드 14
시간을 과감하게 정리하라

에피소드15
자신의 일을 분명히 알고 집중하라

에피소드16
고객의 말을 경청하라

에피소드17
준비되지 않은 방문은 하지마라

에피소드 18
대화만이 고객에게로 통하는 문을 열어준다

에피소드19
가장 잘하는 일에 집중하라

에피소드20
고객과 평생 지속되는 관계를 만들어라

에피소드21
시간의 가치를 확실히 파악하라

에프소드22
세일즈를 성공으로 이끄는 힘

에피소드23
지속적인 성공(고객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하라)


본문내용
그 곳은 고객이 쇼핑센터 안에 들어서면 점원들이 고객에게 다가가 구매를 도와주는 곳이었다 그곳의 점원들은 고객이 유리문을 열고 들어오기만 하면 30초도 안되어 피곤한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다 한 부부가 소파를 사기 위해 들어갔을 때 한직원이 졸졸 쫓아다녔고 그 부부는 눈치를 채고 마음의 문을 닫아버렸다 이번에도 그들은 같은 경험을 하지 않을까 긴장하면서 그곳의 유리문을 밀고 들어갔는데 거기에 있던 마샤는 가볍게 인사를 했다 그게 다였고 그 부부는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다 마음에 드는 소파를 발견한 부부는 마사의 의견을 물엇다 그러자 마샤는 거실의 구조를 물었고 그리고 소파의 치수를 재어서 알려줄테니 침대보를 이용해서 똑같은 크기로 만든 뒤 원하는 자리에 놓고 생활해 보도록 제안하였다 그리고 토요일에 창고개방행사가 있으니 그날 오라고 하였다 그녀는 한달에 한번 근무하였으며 그들 부부는 그녀가 일하는 토요일에 다시 맞춰 매장을 방문하였고 세가지의 물건을 구입해왔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고객에게 예의를 지켜야한다 사소한 행동하나가 고객의 마음을 닫아버리게 만들지 모르기 때문이다 서두르지 않고 예의를 갖추면 커다란 성공을 거둘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충족시켜줬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알고 고객에게 적절한 질문을 하는 것이 세일즈의 핵심이다 또한 당신의 진실한 태도가 고객을 감동시켜 판매에 성공했을 때에도 고객은 자신의 결정을 다시 한 번 생각한다 고객이 결정을 하면 흥정은 끝나지만 그것은 동시에 당신과 고객사이의 관계의 시작을 의미한다

에피소드12
고객을 친구로 만들어라

그 부부는 재산을 좀 불리고 싶었다 남부캘리포니아는 재산을 불리기에 적합한 곳이 아니었다 그래서 그들은 인터넷을 통해 다른 주의 집을 둘러보고 나서 조지아에 있는 아름다운 집을 찾아냈다 며칠 후 그들은 사업차 그곳에 가서 집을 보게 되었는데 거기서 부동산 중개인 낸시를 만났다 그녀는 부부에게 11채의 집을 소개시켜 주었고 낸시는 그들의 자금으로 살 수 있는 집의 수준을 알려주고 싶었고 또한 그들이 애초 원했던 집보다 더 좋은 집을 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부부는 낸시가 알려준 집들 중에 하나에 홀딱 반했지만 그 집은 가장 작으면서도 가장 비싼 집이었다 그녀는 부부에게 결정을 내리기 전에 좀 더 생각하라고 제안하였으며 아직 안 보여준 집 한 채가 그들의 맘에 꼭 들거라고 생각하였다 그녀는 다음날 부부를 데리고 그 집으로 데려갔고 그들 부부는 그 집에 홀딱 반하였다 그날 오후 집주인은 그들의 제안을 받아 들였고 그날 낸시는 그들 부부를 자기가 잘 아는 식당으로 초대하였고 멋지게 하루를 장식하였다 부부는 낸시에게 최종계약서에 사인하러 오는 날 저녁식사를 대접하겠다고 제안했고 낸시는 초대를 기꺼이 받아들였다 이때부터 그들의 따뜻한 관계가 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영업하는 사람으로서는 괜찮은글
  • gosum***
    (2014.10.29 17:34: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누가 내 고객을 훔쳐갔을까 - 감사합니다. 소중한 자료 잘쓸께요
  • 0soejf***
    (2010.11.20 19:12:52)
회원 추천자료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아픔이 길이 되려면신경 끄기의 기술이기는 습관저도 과학은 어렵습니다만인사담당자 100명의 비밀녹취록정의란 무엇인가백종원의 장사이야기개인주의자 선언나미야 잡화점의 기적마음이 콩밭에 가 있습니다해변의 카프카(上, 下)마음데미안생각의 지도바보들은 항상 남의 탓만 한다WARSHIP 2018달팽이가 느려도 늦지 않다너는 기억 못하겠지만내가 죽으면 장례식에 누가 와줄까십자 저택의 피에로너의 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해석25.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26.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27. 나는 오늘도 나를 응원한다28. 나무를 심은 사람29.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30.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31. 넛지32. 노화의 종말 33. 논어34.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35.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36. 다른 방식으로 보기 37. 달러구트 꿈 백화점38. 당신 거기

  • 학교교육 훈화자료사례, 진로교육 훈화자료사례, 인성교육 훈화자료사례, 독서 훈화자료사례, 단결 훈화자료사례, 독도 훈화자료사례, 반성 훈화자료사례, 욕심 훈화자료사례, 양성평등(남녀평등) 훈화자료사례
  • 를 쓰게 하고 있다. 학창 시절 저지른 작은 잘못이라도 철저한 반성을 하지 않으면 바른 시민으로 성장할 수 없다는 자신만의 교육 신념 때문이다. 그동안 최 선생의 말에 따라 지하철을 무임승차한 학생, 길에서 주운 돈을 그냥 써버린 학생, 백 원만 내고 버스를 탔던 학생 등 많은 학생들이 양심의 편지를 쓰면서 자신들의 지난 일을 반성했다. 얼마 전에도 최 선생은 수업 중 자신의 제자들에게 평소 조그만 물건이라도 훔쳐 본 적이 있는 사람은 손들

  • [감상문] 백만장자 마인드2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내가 그중의 한 모임에 연사로 초청을 받게 되었다. 나는 적잖이 긴장하지 않을 수 없었다. 내가 초청받은 모임은 이라는,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생명보험 설계사들의 모임이었다.그 당시 나는 조지어 주립대학 교수로 재직하고 있었는데, 그 모임의 연사 선정위원회 회장이 에 실린 내 기사를 읽고서 백만장자 전문 연구가라고 하는 사람에게 회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해달라고 부탁하면 좋겠

  • [독서감상문] 30대 신화는 늦지 않다를 읽고 나서
  • 누가 공부하라고 시키지 않아도 공부를 했고, 열심히 하면 됐다. 그렇게 공부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넘치던 나는 교수님이 하시는 말씀에 충격을 받았다.후회가 넘쳐흘렀다. 대학시절의 25퍼센트를 왜 그렇게 허비했을까. 좀더 열심히 할 것을, 지나간 1년이라는 시간을 붙잡고 우는 바보였다, 그 당시의 나는.며칠을 두문불출하고 생각에만 매달렸다.무엇이 문제인가.뭘 잘못했나.내가 뭘 하며 지낸 것인가.앞으로 어떻게 하면 되는가.그러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