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웅진 쿠첸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전략의 목표
2.브랜드 소개
3.마케팅 상황 분석 및 진단
(시장분석, 소비자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STP분석, SWOT분석)
4.주요 문제점 도출 및 전략적 대안 제시
(아이덴티티 시스템, 포트폴리오, 브랜드 활성화 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란 정수기 사업으로 잘 알려진 기업
현재 생활가정용품 등을 만드는 기업으로 정수기,가습기,비데기 국내 점유율 1위
2003년 매각한 마마전기밥솥을 바탕으로 쿠첸을 런칭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과 실용성
1998년 이후
국내에서 팔린 전기밥솥은 1800만대
이중 1340만대가 쿠쿠밥솥
쿠쿠의 국내 전기압력밥솥 시장점유율은
최근 2006년 44.3%에서 2007년 50% 증가
전체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
독점체제를 형성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ㅡ>젊은주부 어필
부방테크론은 2006년 3천억원의 매출달성을 통해
16~17%에 해당하는 시장 점유율 30% 목표를 수립
소극적이던 TV 광고 및 유통망 확장을 위한
마케팅활동 분야에 많은 투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