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시아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개선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본문내용
기업 이미지 광고
아시아나 전체적인 이미지 부각

티저광고 - 효과의 극대화

광고의 주요 컨셉 – “세심함”
새 이미지 “Energy of Saekdong”의 적극 활용

Saekdong의 각 색상에 맞는 target

세가지 각각 다른 광고와 다른 광고전략

TV광고의 변화

전체를 아우르는 메시지는 일관된 “아시아나의 세심함”


환경도 고객을 아끼는 세심함으로 ‘아시아나 항공’
전 사업장과 항공기를 지속적으로 관리, 각종 환경행사 적극 참여, 홍보.


금호 아시아나 리무진의 연계운행.
- 아시아나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

특정지역 방문 빈도수가 높은 고객의 DB확보.
- 그 지역에서의 봉사활동 기회 제공. “환경에 대한 세심함 강조”

한류를 활용한 기체 랩핑 활용
- 대장금호, 기내식 개발, 또 다른 패키지 상품 제작

아기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 – 세심함을 강조한 광고 이미지 부각
연주회 등과 제휴마케팅 (고급화 추구 – 클래식 음악회 개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아시아나와 쿠쿠홈시스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CI,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항공 계열사에 사용- 금호그룹은 항공 계열인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공항서비스, 아시아나IDT, 아시아나공항개발 등 6 개사에는 ‘아시아나’를 상호에 사용하고 - 그 외의 계열사에는 금호타이어, 금호산업, 금호석유화학 등 ‘금호’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등 그 룹내에서 2개의 CI를 사용# 금호그룹의 새로운 CI 도입의 필요성 대두- 금호타이어가 그동안 세계 9위(매출액 기준)의 타이어 메이커로 성장, 전세계에서 금호의 브랜드 가치를 한껏 높였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브랜드마크를 볼때면 왠지모를 신뢰감에 타고싶은 욕구가 치밀었습니다. 그런데 그 유망한 차들의 타이어에는 금호라는 브랜드네임이 써있었습니다. 금호타이어는 어느 브랜드의 차를 막론하고 사용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세계에서 눈에 띄지않는 반도국가에서 세계 180여개국의 자동차 타이어를 공급하는 것 뿐만 아니라 건설과 항공까지 여러 사업에 이름을 떨치고 있는 금호타이어에서 글로벌인재가 되고싶은 제 꿈을 펼치고 싶습니다. 제 꿈은

  • 모두투어 여행사 조사
  • 항공운임료 인상으로 해외여행수요 감소에 대한 대책이 필요하다. 따라서 이번 인바운드 산업의 진출은 동사의 매출 다변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판단된다.6. 홍보현황모두투어의 이름을 알리는 시작은 BP(Brand Placement)였다.2005년프라하의 연인, 2006년넌 어느별에서 왔니, 주몽등 수많은 드라마들의 해외현지 촬영을 지원하였고, 그로인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었다.-자사 홈페이지운영 www.modetour.com-예약센터 투어트래블 http://www.e-

  • [호텔경영]리츠칼튼호텔의 경영전략분석
  • 브랜드인 불가리다. 때문에 이곳 투숙객들은 퇴실할 때 거의 세면도구를 챙겨 갈 정도라고 한다. 그러나 리츠칼튼에서 정작 빼놓을 수 없는 게 서비스다. 호텔을 찾은 26 일 오후 2시, 로비에서 잠시 머뭇거리자 어김없이 직원이 찾아와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는 말을 건네왔다. 손님이 요청할 때는 이미 늦었다는 리츠칼튼의 서비스 정신을 실감할 수 있었다. 이런 까닭으로 이 호텔에는 안내표지판이 없다. 대신 손님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즉

  • [마케팅관리]관계마케팅의 정리 및 고객만족과 CRM&e-CRM
  • 브랜드 등의 다양한 요소들을 기반으로 하여 고객들이 부가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의 제공을 의미한다. 이는 비록 서비스만이 마치 하나의 상품처럼 공급됨으로써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델에게 가져다 주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의 가장 대표적인 것 중의 하나는 온라인 비즈니스와 관련된 컨설팅 서비스이다. 현재 많은 기업들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준비중에 있지만 그 작업이 쉬운 것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