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아시아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개선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기업 이미지 광고
아시아나 전체적인 이미지 부각
티저광고 - 효과의 극대화
광고의 주요 컨셉 – “세심함”
새 이미지 “Energy of Saekdong”의 적극 활용
Saekdong의 각 색상에 맞는 target
세가지 각각 다른 광고와 다른 광고전략
TV광고의 변화
전체를 아우르는 메시지는 일관된 “아시아나의 세심함”
환경도 고객을 아끼는 세심함으로 ‘아시아나 항공’
전 사업장과 항공기를 지속적으로 관리, 각종 환경행사 적극 참여, 홍보.
금호 아시아나 리무진의 연계운행.
- 아시아나의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세심한 서비스.
특정지역 방문 빈도수가 높은 고객의 DB확보.
- 그 지역에서의 봉사활동 기회 제공. “환경에 대한 세심함 강조”
한류를 활용한 기체 랩핑 활용
- 대장금호, 기내식 개발, 또 다른 패키지 상품 제작
아기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 – 세심함을 강조한 광고 이미지 부각
연주회 등과 제휴마케팅 (고급화 추구 – 클래식 음악회 개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