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oogl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구글마케팅전략,구글마케팅성공사례,구글이미지마케팅,이타주의적마케팅,소셜마케팅,Google마케팅전략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구글 Google 기업분석과 SWOT분석과 구글 경영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구글의 새로운전략 제안및 나의견해 보고서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기업 국제기업 구글 Google 핵심역량, 기업전략 기업성공사례 성공요인분석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 마케팅 분석(ppt)
- 목차
-
Ⅰ. 서론
1. 구글에 대한 소개
(1) 구글의 연혁 및 매출액
(2) 구글의 브랜드 순위
Ⅱ. 본론
1. 구글의 마케팅 전략
(1) 구글 마케팅의 7가지 원칙
(2) 통합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 에드워즈
(3) 구글 B2B 한글 서비스 시작
(4) 구글 C2C 서비스
2. 구글의 경쟁자 분석
3. 구글의 시장 점유율
4. 구글과 네이버의 비교
(1) 차이점
(2) 구글의 SWOT 분석
Ⅲ. 결론
1. 구글에 대한 예상
(1) 쇼핑
(2) 구글 스퀘어드
(3) 안드로이드
(4) 신재생산업 에너지
[참고문헌]
- 본문내용
-
(4) 구글 C2C 서비스
구글 베이스는 사용자가 가진 모든 종류의 온라인/오프라인 컨텐트를 구글에 올려놓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구글은 사용자들이 올린 컨텐트의 형태, 연관성, 지역 등을 파악해 구글 베이스뿐만 아니라 구글 검색, 프루글, 구글 로컬에 이 컨텐트들이 노출될 수 있도록 해준다.
결국은 '네가 가진 모든 것을 등록해라, 그러면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인 구글에서 searchable 하게 해주겠다.'는 조건이다.
구글의 검색을 온라인 컨텐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아이템, 궁극적으로는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소유물로 검색의 영역을 넓히고 있는 것이다.
이 서비스로 인해 개개인이 가진 모든 온/오프라인 아이템을 쉽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게 되고 개인간(C2C) 거래, 지역별 상거래 또한 확장될 것이다.
일부 언론에서는 구글이 전자상거래 시장이나 옥션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만들었다고 하지만, 구글 자체에서 옥션이나 상거래를 지원할 것 같지는 않고, 지금까지 구글이 해온 대로 개인 간의 상거래 활성화에 기반한 다른 수익 모델을 찾으리라 본다.
이밖에 아이템 입력 화면이나 데이터를 뿌려주는 방식 등 인터페이스를 살펴보면 그들이 어떻게 사용자의 데이터를 축적하고 조직화하고 이용하려 하는지에 관한 통찰을 얻을 수 있다. 기본 분류를 주고 그 안에 tag개념의 label과 attribute를 사용자가 입력하게 한 후에 랭크 개념에 기반을 둔 정보가 스스로 조직화되도록 하고 있다.
2. 구글의 경쟁자 분석
- 참고문헌
-
- 구글 www.google.co.kr
- 구글 보고서 all about google
- 인터넷과 정보활용 - 최영미
- 독특한 비즈니스모델 하나로 성공을 거듭한 Goole/ TIME 2006.2
- 구글 광고 서비스의 특징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O5Pk&CATEGORYID=10&dispkind=B2201#ajax_history_home
- 구글 애드워즈 통한 마케팅 전략과 성공사례 소개/이투뉴스/ 2009.3.5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8063
자료평가
- 전문성이 떨어진다. 내용간의 연관성도 부족
- cjm4***
(2015.04.03 02:12: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