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디자인] 옥외광고의 정의 및 디자인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옥외광고란?
2.옥외광고의 종류
3.옥외광고의 표현 기법
4.옥외광고 표현 기법의 발전
5.왜 옥외광고가 필요한가
6.옥외광고의 단점
7.옥외광고의 디자인 요소
- 본문내용
-
매체 특성 활용형
제품 USP 과장형
비매체의 매체화
지각적 착시 유도형
인터랙티브 유도형
1.강한 임팩트
일반 4대 매체보다 거대한 홍보 효과유발
2.넓은 커버리지
집 밖에서 활동하는 모든 인구가 광고소구 대상
3.높은 도달 빈도와 반복효과
24시간, 매일, 한달 내내 광고 노출
4.저렴한 광고 비용
4대 광고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5.다양성
설치지역의 다양성 + 설치 규격의 다양성
1.공간적 한계
설치시 법적, 공간적 제한
2.광고 효과 검증에 대한 불확실성
시청률이나 구독률 등을 측정 제공기관 부재
3.단순 메시지 전달만 가능
설명형 광고 노출의 한계
4.노출의 한계
광고물 근처의 예상밖 장애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