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디자인] 옥외광고의 정의 및 디자인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옥외광고란?
2.옥외광고의 종류
3.옥외광고의 표현 기법
4.옥외광고 표현 기법의 발전
5.왜 옥외광고가 필요한가
6.옥외광고의 단점
7.옥외광고의 디자인 요소
본문내용
매체 특성 활용형

제품 USP 과장형

비매체의 매체화

지각적 착시 유도형

인터랙티브 유도형

1.강한 임팩트
일반 4대 매체보다 거대한 홍보 효과유발

2.넓은 커버리지
집 밖에서 활동하는 모든 인구가 광고소구 대상

3.높은 도달 빈도와 반복효과
24시간, 매일, 한달 내내 광고 노출

4.저렴한 광고 비용
4대 광고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

5.다양성
설치지역의 다양성 + 설치 규격의 다양성

1.공간적 한계
설치시 법적, 공간적 제한

2.광고 효과 검증에 대한 불확실성
시청률이나 구독률 등을 측정 제공기관 부재

3.단순 메시지 전달만 가능
설명형 광고 노출의 한계

4.노출의 한계
광고물 근처의 예상밖 장애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조적 경영 지식엘리트] 창조적 경영의 중요성과 기업의 사례
  • 및 나의 생각지난 40여 년 동안 우리나라가 이룩한 성장은 ‘동아시아의 기적’의 대표적인 사례로 인정된다. 이 시기 한국사회와 개인의 가치는 부를 축적하기 위한 근면과 성장 제일주의였다. 여기에는 유교적 위계질서와 적어도 외형적으로는 개인보다는 사회와 국가가 우선이라는 집단적 가치가 작용했다. 이제 이러한 성장방법은 21세기 사회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바야흐로 창의성 시대인 것이다. 작은 발명이 수천억 원 대의 경제적 부를 창출하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I.서론1. 코카콜라사 소개2. 코카콜라 역사3. 포장 및 디자인4. 핵심제품5. 코카-콜라 제조비법6. 코카콜라의 판매 현황 및 재무자료 7. 한국코카콜라-보틀링Ⅱ.본 론◈ SWOT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 3A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

  • [커뮤니케이션 조사] 금연 캠페인 조사
  • 금연 캠페인 조사보고서목 차I. 총 요약II. 현황분석1.요약 2.시장분석(1) 담배의 정의(2) 담배의 종류(3) 담배의 성분(4) 흡연의 원인(5) 흡연의 잘못된 상식(6) 흡연의 영향(7) 흡연에 의한 질환(8) 간접 흡연과 여성흡연(9) 흡연에 의한 경제적 손실3.자사분석 - 보건복지부. 금연 캠페인(1) 국내 금연 정책(2) 금연캠페인(3) 관련 규제(4) 치료4.소비자분석5.커뮤니케이션분석(1) 광고(2) 온라인(3) 오프라인(4) 해외사례III. 포커스 그룹1.요약2.방

  • [마케팅] 캐릭터마케팅에 대해서
  • 및 인터넷 세대의 형성은 이를 더욱 가속화시킬것이며, 그렇기에 그에 대한 치밀한 준비는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고 할 수 있다.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전략 모색은 이 시대,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시대에서의 우리 산업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작업이며, 이는 미래 산업을 바라보았을 때, 큰 도움이 되어주리라 생각한다.>-서론1. 캐릭터 마케팅의 정의 및 개요-본론2. 캐릭터 마케팅의 특징3. 캐릭터 마케팅의 효시4. 국내시장의 규모와

  • 싱글제품 판매에 관한 사업계획서
  • 광고를 목적으로 고객들에게 선물 및 사은품을 주는데 그것을 싱글상품으로 촉진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다.․ 저관여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품질 고품격의 상품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 그런 다음 고객이 원하는 제품의 색상, 디자인 등을 융통성 있게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4) STP분석 결과우리는 ‘20~30대 전문직 여성(골드미스족)’을 타겟으로 정했다.4. 상권분석1) 상권분석 개요‘S&S’는 20-30대 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