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성형관광 활성화를 위한 예약시스템 구축 및 해외 네트워크 구축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문제제기
2.본론 – 제안
3.결론
- 본문내용
-
건강(health) + 관광(tourism) = 보건관광(Healthtour)
헬스투어란?
인간의 활력, 정신, 육체, 감성의 회복을 위하여 레저와 휴양을 함께 추구, 웰니스(Wellness)와 헬스케어(Healthcare)를 결합하는 기능을 하는 관광의 유형
지난해 외국인 환자 유치실적 병원 당 50명 미만
- 매출액도 총매출액 중 1% 이하
→ 성형관광의 효율적인 글로벌 네트워크의 제고를 위해 예약시스템과 고객 편의제공 및 사후관리 시스템에 MIS를 적용하고 그 기대효과를 살핌
-해외 제휴 성형병원 시스템 구축
중국인이 한국병원에서 수술하고 돌아갔을 시 부작용 발생 경우 고객이 수술한 병원과 제휴된 가장 가까운 중국 병원에서 재수술
(중국병원은 한국병원에 입력된 환자DB이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