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스트코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유통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향후 개선 과제
본문내용
전세계 12개국 493개의 점포를 운영
약 6만 5천 명의 직원과 약 2천만 명의 회원
2005년 회계연도를 기준으로 약 5백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창립자는 솔 프라이스
우리나라에는 신세계 백화점이 도입

“120,000명의 충성도 높은 친선대사들이 코스트코에 대해 끊임없이 긍정적인 이야기를 해주고 있다고 한번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이 가져올 이익은 정말로 대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기업이 이윤만을 추구하면, 결국은 고객들의 신용을 잃게 하는 요인이 된다”

2010년 GDP의 11.3% : 국민경제 및 서비스산업 발전에 파급효과가 크고 성장잠재력 높은 고부가가치 산업
대형마트 선호현상 지속 : 양적인 성장, 대량구매 및 저가지향의 소비행태 증가, 주말 고객 확산

상품 보증제
상품구입 후 상품에 불만족. 언제든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 보증제
회원가입 후 회원으로서 불만족. 언제든 연회비 를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영수증을 요구하지도 않고 환불 기간을 정하지도 않는다.
단 컴퓨터의 경우는 6개월의 유예 기간을 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