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검색시장에서의 네이트 시멘틱웹 활성화를 위한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금의 검색시장
2.최대경쟁사 네이버의 이용자를 어떻게 빼앗아 올 것인가
3.자사대비 경쟁사 네이버의 약점 및 위기1
4.경쟁사 대비 자사 네이트의 강점
본문내용
아무리 좋은 네이트 시맨틱 검색도,
네이버라는 거대한 산에 가려 빛을 못 보는 상황!
네이버 이용자를 끌어와 거대한 네이버 산을 깎아내야 할 때.
익숙하니까 쓰는데..
과제 할 때 이렇게 인터넷 창
10개씩 띄워놓고 하면
좀 불편한 거 같긴 해요
더 편한 게 있으면 쓰겠죠.
다들 네이버 많이 쓰니까 자료도 더 많지 않나요?
검색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
어디서 검색하든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사실 네이버라고 별 다를 건 없잖아요.
귀찮고 번거로우나 단지 새롭고 차별화 된 검색매체가 없어
평소에 늘 쓰던 익숙한 네이버를 씀
상황 제시 및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시맨틱의 우월한 편리성을 소비자에게 쉽고 직관적으로 설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상산업] 네이버 포털 사이트 성공기업에 대한 SCP분석
  • 네이트, 다음, 구글, 그리고 네이버의 시장구조를 살펴보겠다. 2) 경쟁사 분석(1) 네이트 SK 커뮤니케이션스에서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로 과거 라이코스코리아의 전신이며 주요 서비스로 네이트 메일, 시멘틱 검색, 네이트온 메신저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2500만의 회원을 보유한 싸이월드와의 합병으로 국내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대하게 되었다. 포털 방문자수로는 국내 3위, 검색엔진으로는 국내 4위에 올라있다. 그러나 지

  • [서비스마케팅] 네이트 NATE 기업환경 분석 및 향후 전망
  • 전략 소개○ 네이트시멘틱검색2009년 9월 30일, 국내 포털 서비스에 최초로 도입된 네이트 시맨틱(semantic)검색은 검색 사용자의 의도와 질의어의 의미를 고려해 최적의 검색 결과를 내놓는 차세대 검색 서비스이다. 검색 결과를 문장의 의미별로 분류하고 각각의 분류항목 별로 예상답변을 제시함으로써 이용자가 원하는 검색 결과를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검색 방식이다.시맨틱 검색은, 검색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이 한눈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ate를 이용한 웹로그분석 3. 엔토이, Dog인가, Star인가(1) 엔토이의 전략적 위치(2) 경쟁사 네오위즈와 신브랜드 런칭을 이용한 시장점유율 다

  • 포털사이트에 대한 이해와 포털사이트의 웹사이트 평가 분석
  • 웹사이트 평가목적은 인터넷 비즈니스모델 중 수익모델평가나 인터넷기업의 가치평가방법론들(재무가치평가,기술가치평가,시장가치평가 등)과는 무관하며 투자심사 목적 보다는, value를 창출 할 수 있는 웹사이트 기획, 개발, 운영을 위한 평가에 주목적을 두고 있다. ② 포털사이트의 웹사이트 평가필요성초기에 인터넷이 새로운 광고/마케팅의 도구로 선을 보인 이래 많은 기업들이 구체적인 비즈니스 목표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없이 우후죽순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검색위주의 야후코리아보다 매력적으로 느낀 사용자가 많아 졌다는 의미였을 것이다. 한동안 다음이 국내 1위를 유지했지만, 그것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1인자가 나타났으니 지식서비스를 앞세운 네이버의 등장이었다. 네이버는 국내최고의 검색엔진서비스에 한게임 등의 유료화 컨텐츠가 다양하여 안정된 포털 서비스를 추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다음은 1위의 재도약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개편과 경영전략, 마케팅으로 무장한 발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