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검색시장에서의 네이트 시멘틱웹 활성화를 위한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지금의 검색시장
2.최대경쟁사 네이버의 이용자를 어떻게 빼앗아 올 것인가
3.자사대비 경쟁사 네이버의 약점 및 위기1
4.경쟁사 대비 자사 네이트의 강점
- 본문내용
-
아무리 좋은 네이트 시맨틱 검색도,
네이버라는 거대한 산에 가려 빛을 못 보는 상황!
네이버 이용자를 끌어와 거대한 네이버 산을 깎아내야 할 때.
익숙하니까 쓰는데..
과제 할 때 이렇게 인터넷 창
10개씩 띄워놓고 하면
좀 불편한 거 같긴 해요
더 편한 게 있으면 쓰겠죠.
다들 네이버 많이 쓰니까 자료도 더 많지 않나요?
검색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
어디서 검색하든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사실 네이버라고 별 다를 건 없잖아요.
귀찮고 번거로우나 단지 새롭고 차별화 된 검색매체가 없어
평소에 늘 쓰던 익숙한 네이버를 씀
상황 제시 및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시맨틱의 우월한 편리성을 소비자에게 쉽고 직관적으로 설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