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동원 F&B 글로벌화전략 과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Ⅲ. 본론
1. 현재의 동원의 진출분야
2. 동원 F&B
3. 동원F&B의 현재 전략
1)동원F&B 글로벌화 전략
2) 참치캔 시장 도입 성공 사례
4. 동원F&B의 미래 글로벌 전략
1) 해외시장 진출 계획
2) 동원의 스타키스트 인수 사례
Ⅲ. 결론
- 본문내용
-
행동규범
-원칙을 철저히
정도의 정신이란 ‘일을 함에 있어서 항상 기본에 충실하고 정당한 방법을 택하여, 공정하게 경쟁하는 정직한 자세’이며 정도의 실천을 위해서는 소신과 용기를 가지고 철저히 실천하는 성실한 자세가 뒷받침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작은 것도 소중히
‘작은 것도 소중히’에 내포되어 있는 정신은 자율과 책임이다. 동원인이 가져야 할 책임정신은 ‘자신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주인의식으로 자신의 역할을 끝까지 완수하는 정신’이며 진정한 책임정신은 남이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찾아서 실천하는 자율정신이 뒷받침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새로운 것을 과감히
‘새로운 것을 과감히’에 내포되어 있는 정신은 창조와 도전이다. 동원인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창조하게 위하여 자발적인 탐구자세를 갖추어야 하며 또한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변화를 수용하며 나아가 변화의 주체로서 적극적인 도전의 자세를 보여야 함을 의미한다.
3. 동원F&B의 현재 전략
1)동원F&B 글로벌화 전략
(1) 브랜드화
전통식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발전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고자 하는 동원F&B의 전략 브랜드로서 우리 나라 음식문화의 전통과 정갈함을 고유음식인 김, 죽, 김치등에 고급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제품의 예
김 : 김, 돌김, 올리브유로 구운 김, 치즈맛 김
죽 : 참치죽, 야채죽, 쇠고기죽, 전복죽
김치 : 포기김치, 깍두기, 갓김치, 총각김치, 백김치
(2) 제품 차별화 전략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건강한 생활을 지양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
국민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양보다 질을 추구하고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제품의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고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여 조금 비싸지만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의 개발이 실현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