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리더십] 서비스 기업 사례 연구(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7P 분석
3.Product Place
4.People Process
5.Physical evidence
6. 차별화 전략
7.파트너스 프리미어
8. 결론














본문내용



2009. "The Proud 대한민국 명품"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지식경제부주관)







2010. 서울시로부터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됨

→ 의료관광업계의 선두기업




100% 예약제
하루에 120명만 검진
ZONE별 구획화 -대기시간 최소화
인터넷을 통한 신속한 예약 가능




멤버십 건강관리 프로그램
개인별 최적화된 맞춤 건강진단, 지속적인 건강관리
전담 주치의와 헬스매니저 배정
영양사와 운동 처방사
24시간, 365일 연락 가능
연간 회원수를 100명으로 제한
하버드 의대와 연계 – 해외 검진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병원의 서비스 마케팅
  • 센터 등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많이 앓고 있는 난치 질환을 중심으로 집중적 치료와 연구를 위하여 8개의 특성화 센터를 중점 운영하고 있다. 특히 고난도 수술을 잘 하는 병원, 레이저를 이용한 무혈 수술 활성화, 응급의료 헬기 운용, PACS와 임상병리 자동화 라인 등 첨단 의료 인프라는 삼성서울병원의 의료수준을 단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 할 수 있다.(1) 설립 배경1994년 3월 2일 한용철 박사가 초대의료원장으로 취임하고 그 해 11월 9일 서울시 강남

  • [간호학] 병원의 개발 관리제도
  • REPORT- 개발 관리 -✐목 차Ⅰ. 연구 동기Ⅱ. 개발관리란?Ⅲ. 각 병원의 개발관리제도1. 서울아산병원2. 서울삼성병원3. 한림대학교 성심병원Ⅳ. 원광대학교의 개발관리Ⅴ. 각 병원의 조직도1. 조직도란? 4. 서울대학교병원2. 원광대학교병원 5. 서울의료원3. 서울아산병원 6. 병원과 기업 조직도 비교Ⅵ. 결론Ⅶ. 참고문헌Ⅰ. 연구 동기현대는 조직의 시대로 오늘날처럼 조직적인 활동이 요구되는 시대이다. 기업목적을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 [사회복지행정기관분석] 강남, 신길 종합사회복지관
  • 서울 강남구 일원2동 12-46운영법인학교법인 강남학원시설장함 세 남개원일1992년 3월 28일 운영형태위 탁 운 영복지관 유형“가” 형홈페이지 주소http://www.kangnamwelfare.co.kr전화02-451-0051~3팩스02-451-0054시설현황대지 : 1,592(483평) / 건평 : 2,141.76(649평)옥상게이트볼 장, 복합놀이공간3층예술치료센터(언어인지교실, 음악치료실, 놀이치료실, 심리미술실, 심리상담실), 교육실ⅠⅡ, 아동미술실, 청소년열린학습방, 연구실, 피아노교실2층관장

  • (주) CJ푸드빌 분석
  • 기업의 목표와 현황1. (주)CJ푸드빌의 비젼 & 미션1) CJ의 기존의 비젼과 미션Vision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Mission브랜드별 사업 시스템 완성전 브랜드 국내 No.1 달성Global 기업으로 성장2) CEO의 소개 및 인사말출생1956년 2월 26생소속현 CJ푸드빌 대표이사 부사장학력서울대학교 식품공학 학사경력2002 ~CGV 대표이사 상무2003 ~ 2005CJ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2005 ~ 2006CJ CGV 대표이사 부사장2007 ~CJ 푸드빌 대표이사 부사장(주)CJ푸드빌 CEO 박

  • [의료 마케팅 전략] 의료 마케팅 전략
  • 병원 리더십 측면의 실천적 적용 1. 의료 마케팅 병원의 리더십의 재발견 2. 의료 마케팅의 비전 제시 3. 의료 마케팅 리더의 역할 제 4 절 병원 경영전략과 평가측면의 실천적 적용 1. 병원 경영자의 철학 정립 2. 병원 경영의 전략 3. 병원 경영전략으로서의 고객만족의 파악과 관리 Ⅳ.의료 마케팅의 사례와 분석 제 1 절 의료 마케팅의 실제 사례 제 2 절 의료 마케팅의 향후 방향 1. 병원 경영 합리화에 의한 서비스 개선방향 2. 의료 마케팅의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