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CRM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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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삼성카드 선정동기
2.삼성카드 기업분석
3.삼성카드 CRM 활용, 분석
4.결론

본문내용
리스

삼성카드가 직접
물품을 구입하여
일정 기간 동안
대여해주는 서비스


프라임론

방문, 보증 없이
신용정보조회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자동차구매금융

자동차 구매 시
쉽고 편리하고 싸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납부서비스

지방세 납부가능
-취득세,종합토지세,
자동차세,재산세 등   


고객
관점

편리성, 안정성, 부가가치, 소액 지불 등 신규시장 개발

개인상황 반영된 맞춤카드/맞춤 금융상품의 제공 (개성추구 경향의 강화)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야 함
(온라인화를 통한 신속화, 수수료 절감 요구)


고객정보 통합으로 One-Stop 서비스 구현


회사
관점


비용절감
CRM관련 프로세스 업무의 자동화 (포인트적립,연회비면제,수수료 할인 등)
복잡한 프로세스의 간소화, 신속하고 유연한 신상품/신제도 개발
업무 효율화, 단순화

관련
업체


가맹점에 대한 평가 체제 부재로 가맹점의 기여도 대비 차등화 전략 제공 어려움
전략적 제휴 Partner에 대한 정보 제공 능력 미약
멀티 프로세싱 대행 체계 구축 필요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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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체 장표중 표지 회사소개를 제외한 CRM에 대한 내용 부족.. 결론도 한장으로 판매하기에는 자료가 오래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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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11.06 13:49: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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