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CRM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삼성카드 선정동기
2.삼성카드 기업분석
3.삼성카드 CRM 활용, 분석
4.결론
- 본문내용
-
리스
삼성카드가 직접
물품을 구입하여
일정 기간 동안
대여해주는 서비스
프라임론
방문, 보증 없이
신용정보조회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자동차구매금융
자동차 구매 시
쉽고 편리하고 싸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납부서비스
지방세 납부가능
-취득세,종합토지세,
자동차세,재산세 등
고객
관점
편리성, 안정성, 부가가치, 소액 지불 등 신규시장 개발
개인상황 반영된 맞춤카드/맞춤 금융상품의 제공 (개성추구 경향의 강화)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야 함
(온라인화를 통한 신속화, 수수료 절감 요구)
고객정보 통합으로 One-Stop 서비스 구현
회사
관점
비용절감
CRM관련 프로세스 업무의 자동화 (포인트적립,연회비면제,수수료 할인 등)
복잡한 프로세스의 간소화, 신속하고 유연한 신상품/신제도 개발
업무 효율화, 단순화
관련
업체
가맹점에 대한 평가 체제 부재로 가맹점의 기여도 대비 차등화 전략 제공 어려움
전략적 제휴 Partner에 대한 정보 제공 능력 미약
멀티 프로세싱 대행 체계 구축 필요
자료평가
- 전체 장표중 표지 회사소개를 제외한 CRM에 대한 내용 부족.. 결론도 한장으로 판매하기에는 자료가 오래됌
- 7296***
(2021.10.29 13:33:47)
-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 didldi0***
(2010.11.06 13:49: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