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롯데칠성 에너지드링크 핫식스(Hot Six)마케팅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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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 동기 –
2.왜 에너지 드링크의 소비가 증가되었나
3.에너지 드링크
4.왜 에너지 드링크인가?
5.3C company
6.4P 분석
7.핫식스 칵테일
8.3C ANALYSIS
본문내용
살만 찌고 이빨만 썩는 콜라는 가라~! 음료업계의 뉴 웰빙 열풍 –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인삼, 과라나,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 – 소비자 수요 증가
다운된 기분을 UP 시켜주는 활력제!
지친 몸과 정신을 일깨워 주는 피로 회복제!
효능

1. 몸의 피곤을 풀어주며 정력에 좋다.
2. 심장과 혈액순환, 뇌활동을 촉진시켜 준다.
3. 뇌세포의 기능을 활발히 해주고 장과 위를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4.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 머리를 맑게 해준다.
5. 배뇨촉진, 이뇨제, 해열제, 비만예방, 노화방지,
전염병 예방
6. 매일 먹게 되면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한다.

● 에너지 드링크제 시장이 전무했던 유럽에서, 1987년 창업이래
유럽드링크제 시장을 창출해 내고 부동의 1위 자리.

● 현재 미국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은 음료 분야 중 가장 높은 판매량.

● Red Bull의 제품 차별화 및 고급 제품 정책이 미국 시장에서도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남으로써 향후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더욱 밝게 해주고 있음

● 우수한 제품의 개발 못지않게 그 제품을 어떻게 시장에 마케팅 하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요소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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