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롯데칠성 에너지드링크 핫식스(Hot Six)마케팅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 동기 –
2.왜 에너지 드링크의 소비가 증가되었나
3.에너지 드링크
4.왜 에너지 드링크인가?
5.3C company
6.4P 분석
7.핫식스 칵테일
8.3C ANALYSIS
- 본문내용
-
살만 찌고 이빨만 썩는 콜라는 가라~! 음료업계의 뉴 웰빙 열풍 – 에너지 드링크!
비타민, 인삼, 과라나, 미네랄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 – 소비자 수요 증가
다운된 기분을 UP 시켜주는 활력제!
지친 몸과 정신을 일깨워 주는 피로 회복제!
효능
1. 몸의 피곤을 풀어주며 정력에 좋다.
2. 심장과 혈액순환, 뇌활동을 촉진시켜 준다.
3. 뇌세포의 기능을 활발히 해주고 장과 위를
편안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4. 정신적인 스트레스 해소, 머리를 맑게 해준다.
5. 배뇨촉진, 이뇨제, 해열제, 비만예방, 노화방지,
전염병 예방
6. 매일 먹게 되면 몸 안의 노폐물을 제거한다.
● 에너지 드링크제 시장이 전무했던 유럽에서, 1987년 창업이래
유럽드링크제 시장을 창출해 내고 부동의 1위 자리.
● 현재 미국의 에너지 드링크 시장은 음료 분야 중 가장 높은 판매량.
● Red Bull의 제품 차별화 및 고급 제품 정책이 미국 시장에서도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남으로써 향후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더욱 밝게 해주고 있음
● 우수한 제품의 개발 못지않게 그 제품을 어떻게 시장에 마케팅 하느냐가 기업의 성패를 결정하는 핵심적인 요소라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