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T EVER 소비자만족이미지 리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조사목적
Ⅱ. 조사 FRAME
Ⅲ. 조사내용
Ⅳ. 조사방법
Ⅴ. 결론
Ⅵ. 프로젝트 팀의 구성
- 본문내용
-
Ⅰ. 조사목적
1. 조사배경
- SK Teletech의 SKY 휴대폰의 경우, 뛰어난 품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급스런 이미지의 명품 휴대폰이라는 인식이 소비자층에 굳게 자리잡혀있다.
“KTFT(KTF Technology)의 EVER 휴대폰의 경우 SK Teletech SKY와 보다 품질이나 디자인면에서 뒤떨어지지 않으나 올바르지 못한 마케팅 전략에 의해 소비자층에 확고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주지 못하였다”라는 가설 하에,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수림을 통해 KTFT EVER의 이미지 고급화를 실현할 수 있게 하는 데 조사 목적이 있다.
2. 조사목적
- 본 조사의 목적은 휴대폰 시장의 소비자 구매형태, 특히 KTFT의 EVER휴대폰이 소비자층에 자리잡아야할 Image positioning을 하는데 필요한 자료를 수집하고 경쟁업체로 선정한 SK Teletech SKY와 비교하여, KTFT EVER의 인지도 향상과 SKY의 고급스런 이미지에 반해 EVER가 가지고 있는 값싼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있다.
위의 기본 목적을 다시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1. 소비자의 Needs분석 및 시장상황 검증을 통한 제품의 개선방향 도출.
2. 소비자층에 자리 잡고 있는 KTFT EVER 휴대폰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상표 인지도에 관한 조사를 통하여 KTFT EVER의 소비자 만족 Image Re-position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