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한국 전통의 웰빙 쌈 전문 멕시코 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제품 소개
3. 진출국 소개
4. SWOT & 4P mix
5. 재무 관리 및 리스크 관리
본문내용

▶회사상호 : NewSsam
▶ 대표이사 : 김 길 중
▶ 설립일자 : 2007년 5월 11일
▶ 총 직원수 : 30 명
▶ 사업내용 : 쌈 Restrent
▶ 본점 위치 : Paseo de la Reforma #265 piso 2 Col. Cuauhtemoc C.P.06500, Mexico
▶ 농장 위치 : Calle. Gemelos 3731 Col. La Calma C.P. 45070 Zapopam. Jal. Mexico
▶ 전화번호 : (52 55) 5514 3173


▪ 1988.4 ····· ㈜호텔 롯데 신규사업팀 Project Manager
▪ 1993.3 ····· 신라호텔 General Manager
▪ 1995.3 ····· 서울대학교 외식산업 최고 경영자 과정 수료
▪ 1996.4 ····· 쌈밥 전문점 맛향연 부사장
▪ 2002.4 ····· 맛향연 서울 서초지점 지점장
·
·
·
▪ 2007.5 ····· NewSsam 멕시코시티 본점 창업자
고추장 베이스
☆ 비벼먹어도 맛있는 약고추장 쌈장
☆ 매콤달콤한 볶은 고추장 쌈장

된장베이스
☆ 씹는 느낌이 좋은 강된장 쌈장
☆ 된장 같지 않은 맛, 마요네즈 미소 쌈장
☆ 부드러운 맛이 매력, 두부된장 쌈장

퓨전 쌈장
☆ 젓갈 그대로의 맛, 멸치액젓 향
☆ 아이들도 좋아하는 달콤한 맛,
☆ 바다의 짠맛이 느껴지는 엔초비

동양식 쌈장
☆ 고추냉이처럼 톡 쏘는 맛, 피시 소스 매운 쌈장
☆ 맛있게 매운 삭힌 고추 쌈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해외진출
  • 시장진출을 추진 중이다. 이에 우리 조는 BBQ의 초기 진출 국가인 중국과 스페인 시장을 중심으로 현재의 해외 진출 상황과 전략을 분석하고자 제너시스 BBQ를 사례연구대상으로 선정하였다. 2. 기업소개(주)제너시스는 1995년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인 “BBQ사업을 시작으로 단시간 내에 양적, 질적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국내에 BBQ 1850개점, 닭 익는 마을 12 0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를 2003년 2월에 선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국내 최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스페인시장 진출 분석과 앞으로의 방향
  • 한국인 사업가로부터 스페인진출에 관한 사업계획서가 도착한다. 계획서의 내용은 라는 것이었다. BBQ는 이러한 내용을 바탕으로 2003년 스페인에 조사팀을 파견하여 스페인 현지 전문 시장조사 회사를 통해 시장성을 점검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한국산 김치는 원화강세 및 제품개발 노력 미흡으로 시장 확대에 애로OpportunityThreat■Slow-Food의 대중화 긍정적 인식■신토불이-한국적인 것이 세계적■넓어지는 세계시장(FTA 타결 이후 시장 확대)■김치의 기능성과 영양적 가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음.■미국등 외국의 특수식품 전문사이트에서 한국식품과 김치를 취급하는 비중이 높아짐.■김치의 세계 5대 건강식품 선정으로 인한 한국산 김치의 시장진출 여건이 좋아짐.■중국업체의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