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농심의 브랜드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농심소개
-Brand platform
-Matrix
-Brand Equity
2.개별브랜드전략
-신라면
-농심가락
-둥지
-새우깡
3.농심의 브랜드 관리
-개별 브랜드 관리
-장기적 브랜드 관리
4.OPINION
- 본문내용
-
의미
씨앗에 담근 생명을 정성과 진실로 가꾸어 열매 맺는 것으로 농심의 의지와 신념 상징화
색채
적색: 밝고 풍요로운 대자연의 혜택상징
오렌지색: 대지의 따뜻한 느낌으로 대지가 지닌 무한한 가능성과 포용력 표현
형태
두 개의 타원 :시대변화에 탄력있게 대응하는 기업의 유연함과 융통성
바깥 원:풍요와 안정된 대자연
안쪽 원:씨앗을 구체화
두 원의 조화:농심과 고객의 일체감
냉장면 보다
면질감이 뛰어난
안전한 국수
간편한 고급면, 맛있다
2. 노후된 브랜드의 재활성화
-> 진부해진 브랜드에 젊음을 되찾아줌
ex)새우깡-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 첨가
-Packaging renewal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