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개발] 일본 도쿄 관광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EASY TOUR


Ⅱ. 국외관광상품 - 일본 도쿄

1. 주의사항 및 기타정보
2. 관광코스
3. 관광일정
4. 주요관광지 소개
5. 비용계산
본문내용
Ⅱ. 국외관광상품 - 일본 도쿄

1. 주의사항 및 기타정보

- 준비 및 주의사항
1.여권의 종료와 여권만료일, 여권과 동일한 영문명을 반드시 꼭 주의 깊게 확인해 주세요.
2.여권으로 인한 문제 발생시, 이지투어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환전-엔화준비 : 개인 간식비, 개인 쇼핑 등의 개인 지출용
4. 갈아입을 여벌옷을 준비해주세요
5. 여권분실 대비 - 여권사본, 여권용 사진2장 준비
6. 기타 - 카메라, 개인 비상약(소화제/멀미약/두통약 등)

- 관광 조건서
1. 본상품의 최소출발인원은 4명 가족기준 8팀입니다.
(인원이 부족할 시에는 패키지상품의 특성상 행사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 숙박시설은 신주쿠에 위치한 파크호텔입니다.
3. 관광 시 모든 이동은 전세버스로 이동 합니다.
4. 본상품의 일정은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날씨조건
일본은 면적이 넓어 다양한 기후를 가지고 있지만 대체적으로 4계절의 구분이 뚜렷한 편이며, 한국의 날씨와 비슷하다. 특히 국토면적이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어, 북서지방은 서안해양성의 기후로 한국보다는 기온이 낮은 편이며, 남부지역은 지중해성 기후로 기온이 높고 습한 편이다.

- 비자
90일 이내의 단기체재를 목적으로 일본에 입국하기를 희망하는 관광객에 한하여 비자를 취득하지 않고 여권만으로 단기 입국이 가능하다. 여권은 유효기간이 약 3개월 정도 남아 있어야 한다.
(단, 취직 또는 취업할 의도를 갖고 입국하는 등에는 적용되지 않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았어요 감사합니다~
  • 77692***
    (2019.06.19 14:32:59)
회원 추천자료
  • 한?중?일?미의 관광산업의 비교와 우리나라 관광산업의 발전전략
  • 관광산업의 대외 개방 속도가 가속화 되고있고 또 국내 시장 경제와 관광 산업이 비교적 발달한 도시에 미국, 일본, 독일등 관광 산업이 발달한 국가의 대형 여행사들의 지주형 합자 여행자 설립을 비중할 예정이고, 독자 여행자의 시범 설립에 대한 비중 여부도 검토중이며, 이와 동시에 실력있는 중국 여행사들이 해외로 진출할수 있도록 추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관광국은 이미 서울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카트만두,뉴욕,파리,런던 ,프랑크푸르트,

  • [호텔경영론] [호텔경영론]우리나라 호텔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A+리포트)
  • 관광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래 관광객 수는 500만 명 수준에서 정체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관광산업이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외래 관광객 유치가 곧 내수 및 고용창출을 수반하는 상품수출산업 이상의 수출산업이라는 인식이 필요하다.하지만 관광산업의 핵심 업종인 관광호텔산업은 사치산업이라는 편견에 둘러싸여 다른 수출산업에 비하여 부가가치세, 전력요금, 환경개선 부담금, 교통개발 부담금 등에서 차

  • 5박 6일 가상여행기 - 신혼여행을 중심으로 -
  • 관광의 메카라 하겠다. 현재 동서 환태평양 지역을 연결하는 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했다. 이오라니 궁전 등 하와이 왕조 시대의 건물도 남아 있으나, 학문적인 면에서는 비숍 박물관이 중요하다. 또한 태평양 전쟁 당시의 공습으로 유명한 진주만 역시 이 섬에 위치하고 있다. 위와 동일2. 여행 코스 1) 1일차 - 인천공항 - 일본 나리타하와이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는 밤늦게 타야 비행기에서 잠을 자고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관광정보론] 일본의 관광마케팅 전략
  • 여행자나 업계 사람들의 니즈와 정보를 잘 파악하고 있다. 이 니즈를 기초로 하여 현지마켓의 관점에서 일본 각지의 관광매력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외국 사람들과 일본관계자의 니즈의 접점을 찾아내어, 관광선전의 효과를 거양하는 매치메이커(Matchmaker)가 될 수 있다.또한 JNTO는 현지시장에서 관광객을 일본으로 유치하기 우한 프로모션과 상품개발을 비롯한 마케팅 노하우를 구사하면서 일본관계자에 대하여 여러가지 각도에서 컨설팅이나 공동

  • [관광정보론] 일본 관광시스템 분석
  • 일본인 국내관광여행의 1인당 숙박수를 연간4박 달성(2006년 2.77박)*관광여행 소비액을 30조엔으로 확대(2005년 24.4조엔) 관광진흥계획 (~2010년)* Visit Japan Campaign 실시* 비자취득 용이 도모, 비자발급 규제 완화 등방일촉진전략4. 주요 관광정책* 국제공항, 항만, 관광시설 등에의 접근 용이화* 외국인 관광객의 출입국 수속 원활화수용태세 전략*외래관광객을 위한 상품개발 촉진관광산업 고도화 전략*국가, 지자체, 민간기업 등이 관민일체가 되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