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LPGA(Ladies Professional Golf Association) 통계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Objectives
2.Hypothesis(by Dr. Riccio)
3.S.tatistics analysis
4.Conclusion
5.Reference
6.Q & A
본문내용
Improving of understanding golf (to enjoy more fun)

For Improving of skill domestic promising players

Validity of Riccio’s Study

Concept of Players

Concept of Spectator
http://blog.daum.net/zjscbfl29/1690549
참고문헌

http:/www.LPGA.com

http://www.golfdiary.co.kr
-> Dr. Ricco’s glof statisti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화 사회의 도래와 미래교회의 목회적 대응
  • Ladies College (Victoria AT) : http://www.mlckew.edu.au/▷ Methodist Ladies College (Western AT) : http://www.mlc.wa.edu.au/▷ Miami Christian University : http://mcu.edu/▷ Michigan Christian College : http://www.goshen.net/MichiganChristianCollege/▷ Mid-America Bible College (OK) : http://www.concentric.net/~rkriesel/MBC/MBC.html▷ Mid-America Nazarene College (KS) : http://www.manc.edu▷ MidAmerica Nazarene College : http://www.manc.edu/▷ Millar College of the Bible : http://www.xdream.com/millar/▷ Milligan College (TN) : http://www.milligan.milligan-college.tn.us▷ Mo

  • [국제경영] 삼성TN사업부의 국제화전략
  • 경영의 이해와 실천’, 삼성경제연구소, 배영일(노재범(2002.5.22)‘국내 이동통신산업의 전략적 위상과 변화 전망’, ETRI(2003.1) ‘국내 e-Business모범기업사례’, 삼성경제연구소(2001)‘Global SCM 구축 완료보고서’, 삼성전자(2000)‘단말기산업의 산업분석’, 대한투자신탁 기업분석팀(2003.4.30)‘Digital Exciting의 성공전략’, LG주간경제, 김준현(2001)‘디지털 시대를 선도할 삼성전자의 인력육성 체계’, 공학교육과 기술 제7권, 안승준(2001)‘‘삼성그룹의

  • [마케팅] 강원랜드의 스포츠 마케팅
  • 경영이 공존하는 양지의 카지노 기업으로 거듭나는데 스포츠 마케팅이 큰 공헌을 하리라 본다.www.kangwonland.comwww.high1.comwww.seri.orgwww.mk.co.krwww.kwnews.co.krwww.hankyung.comwww.kado.netsports.khan.co.kr스포츠 마케팅 - 박주희, 대학서림, 2007카지노 경영 - 김기홍, 대왕사, 2007강원 랜드의 지역밀착화 방안 - 정의선, 한국관광 허브화 세미나 자료, 2005리조트 경영학 - 채용식, 현학사, 2004강원 랜드 카지노와 주민기업 탄생이야기 - 송계호, 깊은솔, 2003

  • [스포츠레저] 골프
  • 분석, 종합적인 마케팅전략 수립, 중계권협상, 라이센싱 등의 전문골프마케팅 업무에 대한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전문 인력은 소수에 불과하다. 또한 전국 체육시설업체 경영 관리자가 2,000여명 이상이 있으나 골프마케팅에 대하여 체계적으로 교육받은 전문가가 거의 없는 상태로 골프산업의 진흥을 위한 골프마케팅 전문 인력의 양성은 매우 시급하다.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홍보와 더불어 골프장에 대한 시각개선을 위한 활동이 제대로 이루어 질

  • [인터넷기업경영] SK커뮤니케이션즈 경영분석
  • 경영대학원 경영공학석사과정에 1998년 입학했다. 그는 동아리인 ‘EC클럽’멤버들을 주축으로 싸이월드를 만들었고. 인맥구조 중심으로 싸이를 만들었다. 그는 개인홈페이지 서비스업체들이 많이사라지는 것을 보고 만들기와 홍보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는 인맥구축 메커니즘으로 홈페이지를 만들기 쉽도록 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그는 “세상의 모든 서비스는 인간의 욕구 충족을 위한 것”이라며 “그 욕구의 해소방식은 결코 복잡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