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Google(구글)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e of Google
2. History of Google
3. Environment analysis of Google (SWOT)
4. S.T.P
5. 4P
6. Consumer research
7. Conclusion
본문내용
Ads for online advertisers and Web publishers to offer the right option is to adopt a text-based program.
Nowadays, South Korea, Japan, China, Germany, Britain and the United States and 30 countries in more than 130 companies have adopted this feature.
This feature boasts higher accuracy rate as much as records 5 times higher than average of the traditional banner ad clicks.
Nowadays, Google has launched NEXUS phone in the smartphone market, placed in smartphone market by developing ANDROID which is OS of smartphone.


2000. 10  : AdWords(CPM).
2000. 5~6 : 야후검색제공업체로Google 선택.
2001. 3~4 : Eric E. Schmidt Google의CEO 출범. 페이지와 브린은각각 제품, 기술 담당 사장을 함.
2002. 5~8 : 40개국 언어로 검색 시작.
2002. 7~10: 키워드 광고 적용.
2002.12   : Froogle(전자 상거래 검색엔진)출시.
2003.1~2  : 블로그 제공 업체 Pyra Labs 인수.(AdSense서비스 때문)
2003.3~4  : 콘텐츠 기반 광고 프로그램 발표. Applied Semantics 인수. Google AdWords, AdSense에 활용.
2003.5~6  : AdSense 출시.
2004.1    : Orkut 베타 서비스 런칭 - Social Networking사이트.
2004.3    : Gmail(1G) 제공, IPO.
2004.8    : Google Print 추진 발표.
2004.10   : Keyhole(디지털 위성지도 업체),ZipDash(교통/지도업체), Where2(호주지도업체) 인수 - Google Maps, Google Earth 강화. Desktop Search 런칭.
2005.12   : AOL 지분5% 인수.(10억달러)
2006.3    : 웹기반 워드 서비스Writely 인수. Google 파이낸스 베타 런칭.
2006.8    : Neven Vision(이미지인식업체) 인수, MySpace(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휴.
2006.10   : YouTube(동영상 No.1포털), JotSpot(위키 어플리케이션 업체) 인수.

1) PRODUCT
Search Google for several years and was faithful only to organize the database.
Personalized search service 'iGoogle' representative of the Google strategy and can be counted as. - Personalized content and search results they want the user only has to configure itself.
Batches of the same information presented to users without requiring individuals to demonstrate just search for the end of this service.
'IGoogle' to them through the Internet, users do not need to spend the time to view the content can be reduced. Customized business without spending a large effort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were able to do.

2) PRICE
Google's regular users do not pay nearly the cost.Use Google, including the time in terms of cost advantage relative to competitors should be emphasized.
The benefits of Google search results more quickly, you may be exposed to.
The reason for focusing on the search engine Google is trying to reduce costs significant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개인이나 조직의 학업 또는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추천할 수 있는 웹 사이트 3개를 소개합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사이트를 중심으로 하되, 필요하면 새로 발굴하여 제시합니다
  • Google Workspace와 Trello를 사용하여 팀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Coursera를 통해 새로운 기술을 학습함으로써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경력 발전에 기여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들은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시간 관리를 최적화하며, 지속적인 자기 개발을 장려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이들 도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현대 사회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구축하고 조직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전략입

  • [국제경영] 구글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구글 서비스 부문별 매출액 추이 및 주가 상황4. 사업평가(1) 한국 시장 진출 전략(2) Google 서비스 시장 점유율(3) 현지 경쟁사 분석(4) 현지 정부와의 관계(5) 현지에서의 실패요인 분석(6) 현지 경영의 애로 요인 5. 향후 개선 전략 및 조사자의 평가의견(1) 구글 안드로이드폰 앞세워 모바일 검색 강자로!(2) 음성검색과 순간검색, 전문지식검색을 앞세운 홍보, 마케팅!1. 진출동기1998년 설립된 구글은 2009년 12월 말 기준 종업원 2만 명, 연 매출액 236.

  • [경영전략론] Google(구글) 성공사례 분석
  • Google은 1998년 소수의 사람들이 모여서 시작한 작은 회사였지만, 현재 미국 내 인터넷 관련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Google의 브랜드가치는 나날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Google 폭탄, Google 댄스라는 특이한 사회 현상과 함께 ‘구글하다’ 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내고 있다. 이러한 Google이 한국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를 가속화하고 있고, 2005년 5월 구글버스라는 체험마케팅 수단을 통해 한국시장 진출의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1. 기업선정배경.구글(Google)은 상장한지 1년 안에 미국 내 20대 기업에 든 최초의 기업이다. 1년 안에 시가 총액 1,000억 달러를 넘은 최초의 기업이며, 1년 안에 IT 기업 1위에 등극하고, IBM, 인텔(INTEL), 마이크로소프트(MS), 야후(YAHOO) 등의 세계 IT 대기업들의 목표를 모두 달성한 기업이며, 이 모든 기록들이 설립된지 불과 10년 밖에 안되는 기업이다. 구글의 2011년도 영업이익은 약 280억 달러로써,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Google과 Yahoo의 비교분석1. 문화가 다르다.-성공했다고 말하는 야후,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IBM, 아마존 등 대표 IT 기업들은 경 험과 상황에 대한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구글은 이들 기업과는 다르게 경험이 부 족하다고 분석되어 진다. 앞으로의 구글의 급성장이 오히려 구글의 발목을 잡는 결과 를 불러 올 수 있다.YahooGoogle관리체계․ 국가별로 다른 서비스 운영(ex. 한국 중국 그리고 일본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야후 홈페이지는 디자인부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