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물의 브랜드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랑스의 물
2. 브랜드화 된 물의 종류
3. 브랜드화 성공의 요소
4. 한국의 물 산업
- 본문내용
-
수원지
유럽 최대 화산지대인
프랑스 중부 오베르뉴(Aubergne)
지방 퓌드돔(Puy-de Dome)
유래 및 특징
지하 110m 깊이에서 발견된 천연
광천수역에서 끌어올리는 탄산수
수원지
프랑스 남부의 작은 마을 베르제즈에
레부양(Les Bouillens) 이라는 온천
유래 및 특징
지하 110m 깊이에서 발견된 천연 광천수역에서 끌어올리는 탄산수
“물이 약처럼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지만,
꾸준히 마시면 다양한 미네랄 등 체내 부족한 성분을 보충해줘 도움이 된다”
-김동연 워터소믈리에
BUT!!!
실제 프리미엄 생수를 즐겨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물어보면, 이 같은 물의 성분과 기능에 대해 알고 구매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물맛에는 큰 차이가 있을까?
그러면!!!
왜 사람들은 굳이 비싼 물을
소비하려고 할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