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YBM어학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조사주제 선정이유
2. 조사일정

Ⅱ 본론
3. 어학원 시장 분석, 현황
1)어학공부 패턴의 변화
2)4P분석(경쟁사 파고다, YBM)
3)SWOT 분석(YBM)
4. 조사설계
5. 설문지작성
6. 가설설정
7. 조사결과분석

Ⅲ 결론
8. 마케팅전략
1)STP전략
2)UCC광고
3)VIP 쿠폰전략
4)대학생 홍보대사
5)YBM 제휴카드
6)강사트레이닝
9. 시사점과 한계점
10. 자료출처

본문내용
품질과 신뢰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이끄는 기업에게 시상하는 2010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전화 화상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YBM시사폰 전화영어에서는 학생·학부모의 만족도와 교육업체의 경쟁력, 커리큘럼의 독창성 및 무엇보다도 교육프로그램의 품질 및 교육소비자가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신뢰도를 평가하는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다.
10분 통화 동안 체계적인 학습계획을 담은 YBM시사폰 전화영어는 세계 최초로 전화영어전문 교재인 폰엔톡(Phone`N Talk)시리즈를 개발해 주니어와 시니어 학습자에게 일반 영어회화는 물론 각종 스피킹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YBM시사폰은 2010년 교육경영대상 전화·화상 영어 부문에 시상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시사폰 홈페이지에서 축하기념 이벤트가 진행한다. 무료로 영어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축하메시지를 남긴 모든 방문자에게 토익스피킹 모의 테스트 응시권(1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579)로 문의하면 된다.
[ 독서신문 2010-05-14 ]


머니투데이 백진엽기자]YBM시사닷컴(대표 이동현)은 19일 한 해의 우수한 교육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0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에 YBM잉글루가 자기주도 영어학습관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YBM잉글루는 모회사 YBM시사가 영어 교육 분야에서 50년간 축적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물려받아 YBM시사닷컴이 유치, 초, 중등 과정으로 구현한 온, 오프라인 연계 자기주도형 영어 학습관이다.
이번 시상에서 YBM잉글루는 오늘날 시대가 원하는 인재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기주도적 학습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영어 학습 프로그램과 교육 환경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중략)
[머니투데이 2010-05-30 ]


Ⅱ 본론
3. 어학원 시장 분석, 현황
1)어학공부 패턴의 변화
① 초, 중, 고
현재 수학능력시험이 ‘말하고 쓸 줄 아는 영어’로의 방향전환이 이뤄지고 있고, 특목고가 입시명문화 되면서 영어학원의 실질적인 목표는 특목고 대비가 중심이 되었다. 말하기/듣기 능력은 이를 위해 갖추어야할 필수요소가 되고 있다.
▲조선일보 기사(2010.03.08),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 보도자료(2009.03.17)


② 대학생
‘토익보다 스피킹’
참고문헌
<보도자료>
사교육 걱정 없는 세상 보도자료 (2009.03.17)/조선일보 기사(2010.03.08)
머니투데이 기사(2009.09.30)
매일경제(2009.02.01)

파고다 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
YBM 어학원 홈페이지(www.ybmsisa.com)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
월스트리트 인스티튜트 홈페이지(www.wsikorea.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BM어학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최종레포트- 목차 -Ⅰ. 서론1. 조사의 배경 및 필요성- 4 -2. 조사의 목적 및 방법 3. 조사의 구성 - 5 -Ⅱ. 본론1. 미시적, 거시적 환경 분석6 -(1) YBM 어학원① YBM어학원의 현황(2) 거시적 환경7 -① 인구 통계적 환경② 문화적 환경③ 기술적 환경(3) 미시적 환경8 -① 경쟁사② 고객(4) 결과분석 및 결론9 -①어학원 시장 성장과 모바일 사용 증가 추세를 반영한 전략 개발② 10~30대 연령층에 대한 적극 공략의 필요성③ 브랜드 가치보다

  • 해커스어학원 마케팅전략
  • 해커스 어학원의 마케팅전략 목 차제1장 Intro제2장 기업 분석제1절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기업 사명 및 문화제2절 사업분야제4절 매출액제3장 제품 분석제1절 제품소개1. 제품의 정의2. 제품 생산과정제2절 Megastudy 제품소개1. 다양한 영어 분야별 강의2. 배치고사3. 해커스영어포탈(www.hackers.co.kr)제3절 제품 length,width1. 강사특징제4장 시장 분석제1절 전국 학원 매출액 수입추이제2절 5FORCE MODEL 분석제3절 STP 분석제4절 POSITIONING MAP제5장 전략

  • 시원스쿨 마케팅전략 [온라인 영어교육분야 브랜드파워1위]
  • 전략적 시사점서비스 인력 충원 & 오프라인 점검 관리지속적인 강의개발 투자 우선실제수강생 대표모델로!대부분의 영어학원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것에 비해 시원스쿨 하면 그 문구와 류현진이 떠오른다. 기업에 대한 이미지 또한 쉽게 떠올릴수 있을만큼 우리 생활 깊은 곳에 파고드는데 성공한 시원스쿨의 구체적인 마케팅전략을 조사하고 싶었다. + 42005년 자본금 100만원의 1인기업으로 시작한 시원스쿨은 영어 왕초보자에 집

  • [광고기획] 국순당 생막걸리 옥외광고 계획서
  • ybm어학원 건물실행방안강남역 근처에서 가장 높은 빌보드에 설치한다. 빌보드에는 국순당 생막걸리 광고의 모델인 황정음이 막걸리를 들고 있는 사진이 들어 가 있고, ‘막걸리에 대한 생각을 바꾸다’카피가 크게 써있다. 간단하면서도 주목도가 높게 만든다. 기대효과유동인구가 많고 시야가 트인 곳에 밝은 색의 대형 빌보드 광고를 설치하여 국순당 생막걸리의 인지도를 높인다.기간9~4월까지 실행하여 인지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 심비오틱 마케팅 (Symbiotic Marketing)
  • 마케팅 Tool 제공 효과- 제휴카드 발급시 회원은 OK Cashbag회원으로 인정되어 다양한 각종 제휴서비스를 부가서비스로 제공받게 되므로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부여 가능 (고객과의 연결고리 유지 )5. OK Cashbag 서비스 제휴에 따른 기대효과 7. 우리가 생각하는 캐쉬백의 미래전략 통합적 통화로서의 캐쉬백 개념 확대 전략 네트워크 마케팅과의 조심스러운 접목 거시 환경에 따른 전략적 사안제시 전략적 차원에서의 캐쉬백 활용교육 Page 168.캐쉬백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