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강호동 육칠팔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1. 강호동 육칠팔 선정이유
2. 강호동 육칠팔 소개
3. 강호동 육칠팔 경영이념

▶ 본론

1. 강호동 육칠팔 성공이유
2. 강호동 육칠팔 SWOT분석

▶ 결론
1. 느낀점 및 앞으로 전망

본문내용
3. 강호동 육칠팔 경영이념
고객의 만족을 위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만족-다양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즐겁고 행복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합니다.
최고의 맛-고객과 함께 성장한 대한민국 NO.1외식문화선도업체로서 국내에서 엄선된 최고급 재료와 수십 년간 단련된 최고의 음식 장인들이 모여 고객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더 나아가 고객의 건강한 웰빙 라이프를 만들어 갑니다.
서비스-우리는 고객을 위해 존재합니다. 고객 여러분의 즐겁고 행복한 기억 만들기에 최선을 다합니다.

▶ 본론
1. 강호동 육칠팔 성공이유
1)Well meat ! Taste of Top !
육칠팔은 위생적인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시스템아래 생육된 대한민국 최상등급의 질 좋은 신선한 한우와 제주산 청정지역에서 키운 흑돼지만을 엄선하여 엄선 된 흑돼지를 비행기로 직송해 옵니다. 제주도 흑돼지의 오겹살은 육질이 일반 돼지보다 부드럽고 지방질이 매우 적으며 고기에 껍데기까지 붙어 있어 구워 먹으면 고소하고 담백한 흑돼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우도 A++최상품으로 고집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강호동 육칠팔은 깊고 풍미 가득한 고기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세상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하는 최고의 맛을 만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식재료의 까다로운 선별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고, 고기의 품질과 맛을 믿고 오는 단골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또 강호동 육칠팔 맛의 비결을 꼽자면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한 국내산 100%참숯만을 사용하고 전통방식 그대로 숙성시킨 순수 국내산 묵은지, 강호동 678만의 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쓰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tscham***
    (2014.04.02 00:42:04)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정말정말정말 짱이에요!!!!!!!!!!111
  • intr***
    (2012.05.30 03:40:23)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패밀리레스토랑 빕스(VIPS)
  • 외식 사업이 기업화되고 점차 브랜드화 되면서 매뉴얼을 통한 표준화를 이룩하고 주방 공급식 주방을 확보한 외식기업들이 앞으로도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운영형태로 점포확장을 계속하여 추진되리라 예상된다.④ 마케팅활동의 다양화인터넷의 보급 확산과 이들의 수요자들이 대부분 젊은층이많아외식업소들이이들을끌어들이려는 수단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인터넷을 통업소의 홍보하는 인터넷 마케팅은 물론 회원가입을 유도하여 마

  • [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공주떡볶이, 크라제버거
  • 외식문화로 즐거움을 창출하는 건강한 기업, 고객과 직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마음을 담는 기업,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여 사회에 봉사하고 공헌하는 기업, 차별화된 외식사업을 기반으로 앞서가는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아래 아래와 같은 경영이념을 가지고 있다 크라제버거는1999년 4월 기존의 메뉴에 Salad, Pasta, Rice, Steak등을 추가시킨 Kraze Diner(크라제 다이너)를 선보이면서 보다 다양화된 메뉴로 고객들을 찾아가게

  • [외식산업론]외식업체의 성공사례-미즈
  • 론 그들이 시끄럽다고 생각할순 있으나 보통 일반적인 사람들은 독특하다 혹은 힘이 넘친다 등으로 생각할수 있다. 이곳의 스페셜한 매력중 하나가 메뉴를 결정하고 주는 공사판 안전모에 숫자가 적인 번호표이다. 나중에 메뉴가 완성되어 나오면 종업원들이 그것을 보고 음식들을 가져다준다. 보통 평범한 식당과의 차별화가 이 레스토랑의 전략이다. 하지만 다른곳과 다르다고만 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는다. 음식점으로써 성공하기 위해서 가

  • [외식산업론] 프랜차이즈 성공사례
  • 론 로맨틱한 만남의 장을 제공하는 감성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쉬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을 만드는데 성공한 것이 세계적인 커피브랜드 Starbucks를 구축할 수 있었던 이유이다.▶ STARBUCKS Ⅱ시장환경기회와 위협이러한 사업이 가능한 환경 속에 있는가?Ⅲ사례▶ 성 공 사 례․ 우수한 품질․ 고객의 입맛을 맞추는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 파워․ 탁월한 위치선정․ 오감마케팅․ 지역행사에 대한 후원․ 우수한 인사관리 - 철저한 종업원

  • [외식산업론] 한솥도시락의 성공사례
  • 한솥도시락의 성공사례목차Ⅰ. 서론1.선정동기2.한솥 도시락산업 현황 및 규모Ⅱ. 본론 1.한솥도시락 소개1)회사 개요2)회사 이념3)회사 연혁4)한솥도시락 메뉴2.경영전략3.경쟁업체와의 비교Ⅲ. 결론1.한솥도시락의 발전전망 2.느낀점 Ⅰ서론1.한솥도시락을 선정한 이유지금은 도시락이 대세라고 할 정도로 도시락 사업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이 한솥도시락을 실제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이 도시락 사업의 매력이라고 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