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경영]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K.I.C.A 소개
2.K.I.C.A 상품 소개 및 비교
3.K.I.C.A 환경 및 성공 분석
4.K.I.C.A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5.가상 Project – 한국시장 공략 작전
본문내용
한국에 선두를 빼앗긴 느낌이라
일본인 입장에선 분하다.
하지만 세계 여성들이 기뻐할 것이다.

“일본 헤어디자이너 – 무라세 츠토무”

B2y Classic

국내시장 2009년 4월 출시

Free Voltage, 온도복원능력, 2중 안전장치, 전자파차단, 자동 Switch off, 틸팅, 360도 회전형코드, 원적외선 열판


B2y Sif

국내시장 2009년 11월 출시

일반인 타겟

Free Voltage, 온도복원능력, 2중 안전장치, 전자파차단, 자동 Switch off, 틸팅, 360도 회전형코드, 원적외선 열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KICA 국제마케팅전략 -중국 시장 진출 시나리오 분석
  • 롱 제품에 열광하고 있다. 헤어아이롱 제조분야에서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한 K.I.C.A는 지난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고 헤어아이롱의 종주국, 일본을 뛰어넘는 세계 최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효자수출상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한국 헤어아이롱 기기 생산업체들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인 KICA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 마케팅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새로운 거대 시장으로 떠오르는 중국시장에 성공

  • [국제 마케팅]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헤어 아이롱기의 국제 시장 석권 전략 분석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목 차1. 대상2. 대상 선정 이유3. 회사 소개4. 환경분석 1) SWOT분석2) STP전략3) 마케팅 4P 믹스5. 성공 전략 1)뛰어난 기술력2)발로 뛰는 마케팅3)스타 마케팅 6. 마케팅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기술력2) OEM 방식의 수출 “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1. 대상 : KICA의 헤어 아이롱기2. 대상 선정 이유 : 얼마전 KBS의 ‘신화창조의 비밀’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K.I.C.A 회사를 알게 되었다. 그

  • B2Y 헤어 아리론의 인도& 브라질시장의 마케팅 전략
  • 전략3) 마케팅 4P 믹스3.브라질 진출전략3-1. 국가소개3-2. 시장분석3-3. 미용시장 규모, 발전가능성3-4. 경쟁사분석3-5. 환경분석1) SWOT 분석 2) STP전략3) 마케팅 4P 믹스4.결론 및 전망1-1. 기업소개(주)케이.아이.씨.에이는 2002년 8월 1일 설립, 미용기기를 생산하여 미국 및 유럽, 일본 등 세계 각국에 수출 하고 있는 회사로서 합리적 경영방식과 제품의 뛰어난 품질로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우수중소기업이다. 뿐만 아니라 자사의 헤어 아이론이 ‘세계

  • [글로벌마케팅] KICA `B2Y 헤어 아이론` 마케팅 전략
  • 세계적으로 다양한 중소기업이 많은 제 품출시- 소비자들이 제품의 차별성을 인식하지 못함B2Y는 시장 성장률은 높으나 시장점유율은 낮아 시장내 위치가 아직 미약하다. 기능의 차별화와 프리미엄 전략, 저가전략에 중점을 두어 현재의 물음표 위치에서 별의 위치로 이동 전략.➁ STP전략Segmentation ㉠ 나이별 세분화㉡ 소득 수준별 세분화㉢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전 세계적으로 헤어 아이롱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대부분 전문가이거나 일반

  •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2500개의 기출면접문제 자소서 작성과 입사시험 출제경
  • 전략적으로 접근할 방안의 선택2030세대를 위해 제안하고 싶은 우리회사 상품이나 마케팅/홍보 방안에 대해 이야기해 보십시오.담뱃값 인상에 관련하여 찬성과 반대 이유학교 수학여행 금지에 대한 찬반 의견기업 지방이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일반기업들이 글로벌 경영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가IMF 경제위기 이후 한국 기업의 구조조정, 감량 경영에 대한 자신의 주장IMF 경제위기 이후 세계경제구조와 한국 경제 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