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쇼핑몰의 이해 및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쇼핑몰 정의 및 사례
입지 및 개발컨셉에 따른 상업시설의 분류
한・미・일 쇼핑몰의 변천 과정
국내 복합쇼핑몰 개발현황
코엑스몰
웨스턴돔
시티세븐 몰
타임스퀘어
해외 도심복합쇼핑몰 개발사례
Dubai Mall
The Americana at Brand
Westfield London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된 해외 쇼핑몰 사례
본문내용
리조트 쇼핑몰
・스포츠, 레저, 쇼핑 등 시설을 제공하는 리조트성격
・유명 관광지를 중심으로 개발
・가족중심의 리조트나 놀이시설에 대한 수요 증가
・방문객의 체류시간 증가를 위한 다양한 시설 개발
・Ala moana
・shopping center
 Yokohama -      bayside marina

아울렛 몰
・100여개 이상의 고급 브랜드 제품매장이 고급 인테   리어 및 각종 편의시설과 함께 밀집, 아울렛 타운    형성
・합리적인 구매 여건 제공 ・Chealsy premium   outlet
・Macarthur center
참고문헌
경영,유통 관련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세한 내용과 비주얼이 받쳐주셔 good!!!
  • news***
    (2011.06.21 03:25:27)
회원 추천자료
  • [도시정책] 국토균형발전을 위한 세종시 건설의 타당성 검토 -자족성 확보를 중심으로
  • 복합도시 건설청의 참고 자료 및 기존의 선행연구를 토대로 하여, 이를 비교, 분석하는 방법으로 세종시가 국토균형개발이라는 목적 달성 여부를 살펴볼 것이다. 특히, 세종시에 대한 연구는 그 중요성에 비해 도시 개발 계획에 대한 실증적인 연구는 턱없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특히, 행정도시 개발의 필요성이나 기대효과, 외국 사례에 대한 분석 등과 같은 경우 연구가 많이 되어왔지만, 세종시의 경우 개발 계획 초기부터 정치적인 이해관계에 휩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사례- 일본에서의 성공1) 단일 채널을 통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무상배포 선택유도2) 디자인의 차별화3)가격 파괴 전략(3)애플의 해외진출 사례-한국에서의 초기 진입의 어려움1) 국내 소비자를 겨냥하지 못한 마케팅2) 치열한 mp3업계간의 쟁탈전3) 한국에서의 APPLE의 인지도와 p2p사이트4) 높은 마진율5) 문화, 정치적 요소 이해의 부족1.애플의 글로벌화 단계제1기: 국제화기(1979~1988년)제2기: 시장 적응기(1988~1996년)제3기: 조정기(1996~19

  • [유아 수학교육]유아 수학교육의 목적,필요성,기본방향, 유아 수학교육의 내용,교수학습방법, 유아 수학교육의 고려사항,평가 분석
  • 및 수직 개념에 대한 이해가 시작되면서부터 가능해 진다. 이러한 추상적인 수평․수직 개념은 대개 9세쯤 되어야 완전히 조작되고 적용될 수 있는데, 어떤 어린이들은 11세-12세 정도에야 가능한가 하면 빠른 어린이는 6-7세쯤에도 나타나게 된다고 하였다. 5. 측정Barron(1979)은 유아 단계에 적합한 측정 내용으로 길이, 면적, 양, 온도, 화폐, 시간, 그리고 그래프의 기초 활동을 제시하였으며, Copeland(1984)는 측정의 개념은 보존 개념과 관련하여 발달하며

  • 건축학-건축투자 타당성의 분석실례
  • 및 확정운영계획 및 마케팅 전략I.사례조사 분석시장 및 입지 분석1. 개발환경분석1) 개발의 평가요소(국내.외 개발 사례를 아래 다섯가지 요소에 따라 가치를 평가가함)내 용사업지의 쇼핑을 위한 장소 및 저렴한 제품가격은 상업성을 증가시키는 요인이며, 사업지는 구매자들의 접근성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임개점시간을 24시간 연장함으로써 기존 쇼핑몰과의 차별화, 그리고 쇼핑몰 건물내 복합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등의 공

  • [부동산마케팅] 용인 동백지구 쥬네브 쇼핑몰 활성화 방안
  • 분석Ⅳ. 지역주민 ResearchⅤ. 유사사례Ⅵ. 동백쥬네브의 활성화 방안Ⅶ. 마케팅전략Contents.동백 쥬네브 개요동백 쥬네브 개요구분대지면적(㎡)건축연면적(㎡)유치업종A블록(Sun-world)20,043 (6,063)133,931.93할인점, 영화관 및 상가B블록(Moon-world)12,252 (3,706)37,939.32다목적공연장C블록(Star-world)11,290 (3,416)40,574.63학원, 전시장 등계43,585 (13,184)212,445.88일반상업지역- 경기 용인 동백지구에 자리 잡은 복합 쇼핑몰연면적 21만2445㎡(6만4200여 평)의 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