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한국 조사시장의 뉴리더 TNS 코리아 과학적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리서치란?
02 TNS 소개
03 과학적 전문분석기법
04 고객지향 조사컨설팅
05 환경분석
06 다른 리서치 회사들과 비교
07 결론
- 본문내용
-
1) 조사전문회사
한국마케팅여론조사협회(KOSOMAR)'에 가입된 조사회사는 42개
Ex)한국 갤럽, 한국 리서치, TNS 코리아 등
2) 광고대행사의 Marketing 조사부
광고효과 측정,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조사 등을 실시함으로써
조사업무의 기능을 담당
3) 대학 내의 조사 연구기관
대학 내 연구소가 수행하고 있는 주요 조사 분야는
정부기관 및 공공단체에서 의뢰한 사회여론조사
4) 회사 내의 조사부
기밀을 요하는 신제품 개발 조사나 유통조사, 소비자 행동 조사 등의 경우는
기업의 직접 조사
마케팅 리서치 시장
총규모: 240억 달러 (2006)
지역별 비중: 유럽45%, 미국 35%
세계조사업계: 평균 3% 성장
아시아시장: 5% 성장
우리나라: 10% 성장 (2002~2007)
조선일보 2007.08.18.
리서치업계의 시장통합 가속
리서치회사간 인수합병 증가
배경
국제조사 수요의 증가
표준화된 조사를 생산가능한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
세계10대 리서치회사의 시장점유율 증가
36% (1992) 58%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