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아이리버 마케팅 전략(아이팟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분석
2 제품분석
3 시장분석
4 마케팅분석
5 전략분석
6 전망 및 추천전략
7 결론
본문내용
휴대형 멀티미디어 기기 개발 및 판매 회사
현 대표 : 이재우
경영 철학 : 360도 디자인
PMP. MP4.
동영상/복합기능 포함된 컨버전스 제품
많은 인터넷 쇼핑
몰과 연계

아이리버 자체
쇼핑몰 운영

각 국가별 홈페이
지를 따로 운영

중국전용생산라인
오프라인- 가전매장
및 대형마트

온라인 공식 판매처
(yepp브랜드샵)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브랜드샵 오픈)
참고문헌
네이버 http://www.naver.com/
구글 http://www.google.co.kr/
아이리버 홈페이지 - http://www.iriver.co.kr/
애플 홈페이지 - http://www.apple.com/kr/ipodnano/
옙 홈페이지 -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yepp/product/main.do
http://www.bizplace.co.kr/biz_html/content/naver_content_view.html?seq_no=31754&page=1&b_code=&code=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0033002019932727002
http://kr.samsungmobile.com/service/event/ad/advideo.list.do?sDivCode=03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95779
http://www.taxtimes.co.kr/hous01.htm?r_id=14068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0&aid=0000117773
http://www.ebuzz.co.kr/content/buzz_view.html?ps_ccid=81980
http://lswcap.com/802
http://news.donga.com/3/all/20100129/25800516/1
http://www.tvcf.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경영전략 비교분석
  • 아이리버 VS 아이팟의 전략 비교국제경영 M조국제경영 M조INTRO12345아이리버의 문제점과 향후 전략제언아이리버와 아이포드 마케팅 전략 비교브랜드분석MP3 산업분석MP3 시장분석6환경 분석국제경영 M조환경 분석MP3 플레이어는 시장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며, 새로운 기술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화되고 있다국제경영 M조환경 분석지금 MP3 Player시장은 HDD방식 MP3 Player가 주도MP3 Player시장은 지속

  • [첨단경영전략(산업공학,경영학)] 코원시스템에대하여
  • 분석및 평가- * -쉐어 프로그램을 통한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출발 - 제트오디오라는 제품의 P2P 서비스를 통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로 이익창출을 시작마케팅의 광고 비용 증가 추세- 현재는 인터넷 및 기타 광고등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지만 대기업들의 막대한 자금을 펼친 마케팅에 도전하기는 아직 미지수 5. 코원의 마케팅코원의 경쟁 우위 분석및 평가- * -사업의 다각화- 제트오디오라는 프로그램의 개발을 바탕으로 MP3 그

  • [국제경영] 아이리버와 아이팟 비교분석
  • 전략보다는 약간의 표준화 전략 혹은 중저가전략을 쓴 듯하다.또한, 소니 미국 홈페이지에 들어가 mp3 모델을 찾아보았으나 아이리버처럼 다양한 모델이 없고 대략 5-6 모델 뿐 이었다. 그것도 mp3, CDP겸용 모델이었다. 이 결과를 분석해보면 아이리버는 소니와 비슷한 모델에 있어서는 비슷한 가격 혹은 조금 더 싼 가격에 공급을 하고 있으며 소니와는 확연히 다른 독창적인 상품에서 고가전략을 쓰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3-2. 아이팟의 국제마케팅 활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마케팅(3) 저가전략 마케팅(4) 디자인과 마케팅의 결합(5) 감성 마케팅(6) 스타 마케팅(7) 타겟 마케팅5. 애플을 부활시킨 창조혁신6. 경쟁사와의 비교 : IBM (International Business Machines Corporation)(1) IBM의 소개 (2) STP 전략(3) SWOT 분석(4) 4P 전략(5) IBM과 애플의 비교 7. 참고: 美 MP3, 1등은 iPod, 2등은 누구? Ⅲ. 결론1. 문제점과 개선점(1) 미흡한 해외 A/S전략 모색 (2) iPod 못지 않은 애플 컴퓨터 개발 활성화(3) 한국에서 맥 못추는 아이팟(4) 고가의 액세서리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
  • 아이리버의 이념73시장분석83.1MP3 Player의 정의83.2PLCA 분석83.3국내외 MP3 Player 시장 현황93.4시장 전망103.5BCG Matrix113.6아이리버의 과거, 현재, 미래124마케팅전략134.1아이리버와 아이팟(애플)의 4Ps 분석135MP3 P 시장의 환경분석1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