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력개발과 기업경영]MP3샤워기 제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계획
2.제품소개
3.시장현황
4.판매 및 사업계획
5.소요자금 및 수익성 분석
- 본문내용
-
사이즈 : 24.89cm(H)*5cm(W)*19.81cm(D)
방수 기능/Built-in방식의 스테레오 스피커 시스템
AM/FM 라디오, iPod, MP3 player를 연결 사용가능
수증기가 잘 끼지 않는 거울 부착
벽에 걸 수 있음, 윗면에 2개의 LED white light
접을 수 있는 테이블 스탠드로 구성.
iPod은 포함되어 안되어 있음
터치 스크린 방식의 거울
라디오, 날짜 표시, 기압계, 외부 조명
김 서림을 감지하는 센서, 서리를 제거하는 장치
Mp3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구조 틀로 마감
크기는 80cm에서 2m까지 유효
거울 뒤의 잭과 연결하여 MP3기능가능
IPX8의 방수성능, USB충전 방식
수경 뒤에 착용-수중 3m내에서 사용가능
무게21g, 5.5cm*3.2cm*1.5cm의 초소형 사이즈
2GB의 용량, 한번에 6시간의 연속 플레이 타임
방수이어폰- 인체공학적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물의 저항과 심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음
본체와 나사방식연결로 완벽한 방수 시스템구조
방수 기능으로 샤워, 휴대 가능
iPod, 일반 MP3플레이어와 호환가능
실외, 욕실에서도 iPod을 이물질로부터 보호
AC 어댑터/배터리로 작동
스피커 외부 버튼으로 재생, 정지, 볼륨 등 조작
동봉된 고리를 이용해 욕실 벽 등에 거치 가능
주의: 물속에 넣지 마세요!
한번 설치로 최소 5년 이상은 사용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와의 연계로 지속적
인 음악 다운로드 가능
샤워기와 MP3의 컨버전스로 경쟁제품과는
차별화
샤워기 헤드에 스피커가 장착되어 샤워
중 에도 생생한 소리
제품 대비 부담되지 않는 가격
개인적 취향에 의한 소비로 인해 대중화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화장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장소가 국한적
포화된 MP3시장에서의 경쟁
라온水는 단지 MP3가 부착된 샤워기만을 파는 것이 아니라, 한층 더 고급화되고 소비자들의 작은 시간에도 즐거움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는, 업그레이드 된 욕실 문화를 제시하는 것이다.
현재 나와있는 방수 MP3 스피커들은 생활방수에 그치는 정도의 방수기능으로 물에 빠트릴 경우 고장 날 확률이 높다. 라온水는 이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물과 함께하는 기계로 샤워하는 시간을 더욱 즐겁게 해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