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CGV구매 결정요인과 QF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관여도란?
1. 정보 탐색
2. 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3. CGV 구매 결정 요인
4. QFD
- 본문내용
-
Step1.
관여도란?
‘특정의 상황이나 대상에 대한 개인의 관련성의 지각 정도’
1. 개인 관심
2. 제품 가격
3. 재무적 위험(financial risk)
4. 자아 표현이나 사회적 평가와 같은 심리적 요인
5. 제품 구매의 목적이나 상황
Step3. 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CGV 구매 결정 요인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가
CGV를 선택하는 요인
1. 시설에 대한 만족도
스크린, 음향,좌석,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2. 부대/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
주차공간, 대기공간, 매점, 화장실 등
3. 인적 서비스 관련 만족도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개인적인 경험에 근거한
내적 탐색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구매를 결정한다.
관여도가 낮은 소비자가
CGV를 선택하는 요인
1. 브랜드 네임
2. CGV의 위치
검색을 통한
외적 탐색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구매를 결정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