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CGV구매 결정요인과 QF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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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관여도란?
1. 정보 탐색
2. 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3. CGV 구매 결정 요인
4. QFD
본문내용
Step1.
관여도란?
‘특정의 상황이나 대상에 대한 개인의 관련성의 지각 정도’
1. 개인 관심

2. 제품 가격

3. 재무적 위험(financial risk)

4. 자아 표현이나 사회적 평가와 같은 심리적 요인

5. 제품 구매의 목적이나 상황

Step3. 관여도의 수준에 따른 CGV 구매 결정 요인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가
CGV를 선택하는 요인
1. 시설에 대한 만족도
스크린, 음향,좌석, 상영관 내부 쾌적성 등
2. 부대/편의시설에 대한 만족도
주차공간, 대기공간, 매점, 화장실 등
3. 인적 서비스 관련 만족도
안내, 문의, 예매, 교환 및 환불, 발권 등
개인적인 경험에 근거한
내적 탐색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구매를 결정한다.

관여도가 낮은 소비자가
CGV를 선택하는 요인
1. 브랜드 네임
2. CGV의 위치
검색을 통한
외적 탐색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고 구매를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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