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 활성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정책 1
2.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정책 2
3.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정책3
4.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정책 4
5.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정책 5
6.캘리포니아 무역-관광 대표단
7.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일반인 홍보대사를 지원
8.유소년 위한 캘리포니아 키즈 캠프
9.캘리포니아의 대표적 관광상품
10.California 속 Slow city
- 본문내용
-
► Korea marketing (출처 - 라디오서울 여행정보)
캘리포니아 투어리즘의 관광개발담당이사 테리 셀크(Terry Selk)씨는 지난해 캘리포니아 관광통계를 지적하면서 한국시장이 캘리포니아 관광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큼을 강조했음. 현재 캘리포니아 관광 1위국은 일본, 뒤를 이어 영국 그리고 한국이 3위를 차지하고 있음
2004년 통계에 따르면 한국 관광객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쓰는 액수가 일본에 이어 2번째임
이에 LA코리아타운 근처의 크라운프라자호텔은 미국으로 비즈니스차 오는 여행객이나 일반 여행객들이 가장 편안하게 호텔서비스와 카지노를 즐길 수 있도록 각 시설마다 한국 직원을 배치해 놓고 한국 음식도 항시 마련해 놓는 등 한국관광객 유치에 사력을 다하고 있음
불특정 다수에게 캘리포니아를 홍보하는 일 외에 기업을 대상으로 선전을 함
직접적으로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여행사 이므로 국내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캘리포니아로 오는 여행상품 개발에 대한 정보를 주고 여행사에게 관광객을 수혈받는 win-win전략을 사용
예를 들어 지난 4월 27일 모두투어 미주사업부를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여 관광청 소개와 지역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여행사 직원들과의 피드백을 통해 관광청이 개선해야 할 점을 찾는 노력을 함
♬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일반인 홍보대사를 지원 받아 그 중 일부를 추첨하여 캘리포니아 여행비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개최
실제 이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대학생이 여행기간 동안 그림 그림으로 전시회를 개최함
어떤 이는 인터넷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올려 일반인들에게 일반인이 자연스레 홍보를 하는 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