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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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분석
4P분석
SWOT분석
STP
본문내용
1. 세계적인 Alpinist들과 함께 하는 제품 개발
2. 보다 진보된 최첨단 소재를 위한 연구 개발
3. 혁신적인 개념의 디자인과 설계
4. 엄격한 테스트와 실제 원정을 통한 철저한 검증

아웃도어
시장의 소비자
인생을 풍요롭고 아름답게 영위하고자 하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류
활동성을 추구하면서도 실제로는 그러한 스포츠에 참가하지 않는 도시인
아웃도어 웨어 시장에서의 여성비율 증가, 청소년층에서의 아웃도어 캐주얼 시장의 형성
10~20대의 남성, 청소년과 대학생, 가방이나 옷에 대한 선호도, 인지도 높음
40~60대의 중장년층에게는 인지도가 타 경쟁사에 비해 낮음

관여도
관여도란?

특정 상황에서 자극에 의해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의 정도를 말한다.
관여도가 높을 때 소비자는 제품의 사용을 통해 혜택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극소화할 의도를 가지고 행동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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